본문 바로가기
두통

머리 아픈 이유 소화기장애 때문이라고?

by 풀과나무 2016. 7. 11.

 

직장인 윤 씨(34)는 소화기장애를 앓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소화기장애가 오래 지속되면서 두통 증상이 함께 나타나기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윤 씨도 소화기장애와 소화기장애성두통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병원을 방문하며 치료를 받았습니다.

 

치료 당시에는 나아지는 것 같다가도 바빠서 치료를 못하거나, 약을 먹을 수 없게 되면 증상이 다시 심해지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윤 씨는 소화기장애성두통을 잘 치료한다는 병원을 인터넷에서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풀과나무한의원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자주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이 한약복용만으로도 충분히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혹시나했었지만 실제로 의료진이 추천한 생활습관 변화와 한약치료만으로 병이 낫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윤 씨는 두통에서 벗어났을 뿐 아니라 건강해진 위장 덕분에 복통, 소화불량 등의 다양한 소화기장애 증상에서도 완벽히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풀과나무에서 윤 씨의 머리 아픈 이유 소화기장애성두통을 치료했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윤 씨의 생활습관을 교정하여 위장의 건강을 스스로 회복할 수 있게 도왔습니다. 첫 번째는 식습관입니다. 식사는 정시에 꼭꼭 씹어서 먹어야 합니다. 될 수 있으면 국이나 물 종류를 함께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물과 물 종류를 함께 섭취하게 되면 제대로 섞이지 않아 담이 발생하고 소화액의 분비를 저해하기 때문에 위나 장에 부담이 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스턴트식품이나 찬 음식, 찬 음료수, 동물성지방질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위장의 기능을 저하하게 하고 소화기장애성두통의 근본적인 머리 아픈 이유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철에 나는 자연식 위주의 식사를 하면서 위장의 기능 회복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소화기장애성두통 환자들에게 배 운동과 윗몸일으키기를 권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을 통해 배를 따뜻하게 하고, 위장을 자극하게 되면 위장의 기능성을 더욱 빠르게 회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활습관교정은 환자들의 소화기장애성두통 극복과 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치료는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을까요?

 

 

 

 

담에 의한 머리 아픈 이유 소화기장애성두통뇌청혈해독요법으로 치료가 잘 되는 두통입니다. 더불어 뇌청혈해독요법은 두통 외의 다양한 신체장기의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입니다.

 

이는 풀과나무 김제영 원장이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해 개발한 뇌청혈해독탕을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뇌청혈해독탕이란, 몸 안에 있는 불순물과 노폐물이 혈액과 뭉쳐 생긴 어혈을 제거하여 혈류순환을 개선합니다. 그 외에도 환자의 위 기능 저하를 낫게 하여 담으로 인한 소화기장애성두통을 극복할 수 있게 돕습니다.

 

 

 

 

머리 아픈 이유 소화기장애성두통으로 하루하루가 괴롭다면 두통약이 아닌 뇌청혈해독요법으로 장기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연스럽게 두통을 없애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