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머리가 찌릿찌릿 왜 그럴까?

by 풀과나무 2016. 7. 11.

 

 

수험생 윤 양(19)은 지속적으로 머리가 찌릿찌릿 두통이 일어나 공부에 집중을 못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잔병치레가 잦고 몸이 약했는데 고3생활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수험생두통이 극심해진 것입니다.

 

전국의 수험생에게 그러하듯이 윤 양에게 있어서도 이번 한해는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큰 병원에 가서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아보았지만 결과는 별 이상이 없으니 스트레스를 줄이고 적당한 휴식을 취하라는 말 뿐이었습니다.

 

 

 

 

결국 윤 양과 어머니는 두통치료를 잘 한다는 병원을 찾다가 풀과나물한의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윤 양은 한의원 치료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꾸준한 한약복용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다는 말에 풀과나무의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윤 양은 수험생두통에서 벗어나 맑은 정신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신의 문제를 함께 개선할 수 있게 되어 집중력과 지구력도 과거에 비해 훨씬 좋아졌습니다.

 

 

 

 

공부를 하려고 하면 머리가 찌릿찌릿 지끈지끈 아파오고 집중을 방해하는 수험생두통은 기혈순환과 혈액순환의 문제로 발생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책상 앞에서 보내며 운동을 하지 못하는 수험생은 두뇌 활동만 왕성히 하게 되면서 생체에너지 기운이 잘 순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증상이 누적되어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울혈이 생기고 뇌혈액순환을 방해하면서 두통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래서 전신의 순환을 돕는 뇌청혈해독요법을 시행하여 수험생두통을 낫게 합니다. 수험생두통 환자는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해 김제영 원장의 10년 연구와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개발한 뇌청혈해독탕을 지속적으로 복용하게 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머리가 찌릿찌릿 두통의 원인인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입니다. 어혈은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신장의 무력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제 기능을 못하는 장기들의 문제로 인해 혈액과 몸속에 생긴 노폐물이 뒤범벅이 되어 생깁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이러한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것 외에도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신장의 무력 등의 어혈의 원인이 되는 것들을 치료합니다. 이로써 수험생두통의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입니다.

 

그 외에도 신체의 면역력을 증강시켜주고, 저하된 장기의 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때문에 수험생두통이 다시 재발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고 수험생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줄 수도 있습니다.

 

 

 

 

또 순수 한약재에서 추출한 성분을 경혈에 주입하는 약침요법을 시행하여 빠른 증상개선을 유도합니다. 이는 침술의 효과와 한약의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최신식 한방치료법입니다. 머리가 찌릿찌릿 수험생두통! 풀/과/나/무/ 뇌청혈해독요법으로 극복하고 건강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