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 이유가 뭐죠?

by 풀과나무 2016. 7. 12.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 평소 조용한 성격으로 화도 잘 못내는 이 씨(45)는 어느 날부터인가 전신이 나른하고 매우 피곤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머리가 맑지 않고 어지러운 증상이 있었고 눈도 침침하고 뻑뻑해 매일 저조한 컨디션이 계속되었습니다.

 

참다못한 이 씨는 아내의 소개로 풀과나무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진찰을 해보니 이 씨는 혀끝이 빨갛고 얼굴에 열감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화기장애와 성기능장애가 동반되고 있었습니다.

 

 

 

 

풀과나무는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라고 호소하는 이 씨의 두통을 스트레스 및 화병으로 인한 두통이라고 진단하였습니다. 이 씨는 빈틈없는 성격 탓에 자신의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현실에 대한 두려움과 불만이 고조되어 있었습니다. 내성적인 소음인 체질을 가지고 있었는데 체질적으로 스트레스를 잘 받고 그에 대한 해소가 잘 되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씨의 두통을 낫게 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시도하였습니다. 현재 이 씨는 스트레스 및 화병으로 인한 두통은 물론 평소 힘들었던 스트레스 통제도 수월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치료를 통해 이 씨의 스트레스 및 화병으로 인한 두통을 말끔히 낫게 한 것일까요? 풀과나무에서는 먼저 스트레스로 인한 각종 증상을 완화시키는 식이요법으로 스트레스에 취약한 체질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들국화차가 있습니다. 이는 머리에서 목덜미까지의 뻐근한 두통을 낫게 해주며 스트레스를 견디고 심리적인 안정을 되찾는 힘을 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배를 식초에 푹 배게 한 배식초절임은 스트레스성 피로와 주의력 감퇴를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머리를 맑게 해주며 정신을 또렷하게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라고 호소하는 분들의 두통 개선에 큰 도움이 되는 치료는 뇌청혈해독요법입니다. 이는 뇌청혈해독탕을 근간으로 하는 만성두통, 어지럼증 전문 치료방법입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스트레스 및 화병으로 인한 두통의 원인인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입니다. 단순히 머리의 통증을 조절하거나, 증상을 가라앉히는 일반 두통약과는 다르기 때문에 내성이나 부작용이 없습니다.

 

 

 

 

오히려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신장의 무력, 심리적 불안 등의 스트레스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제거하게 되면 전신 장기들의 기능이 개선되는 것은 물론 어혈의 발생을 막을 수 있어 스트레스 및 화병으로 인한 두통 재발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두통을 개선시키기 위해 전신경락 순환을 원활케 하는 경락이완요법과 침의 작용과 한약의 작용을 동시에 하는 약침요법,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뇌 압을 내려주고 혈액순환을 완화시키는 뇌압조절법을 실시합니다.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 풀.과.나.무.한.의.원.의 처방으로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