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머리아플때 해결방법은?

by 풀과나무 2016. 7. 7.

 

 

재수생 이 양(20)은 작년부터 꾸준히 아침기상성두통을 앓아왔습니다. 새벽 5시가 되면 머리가 아파 해가 뜨지도 않았는데도 잠에서 깨곤 합니다. 그 두통 때문에 다시 잠 들 수 없는 것은 물론 그렇다고 잠에서 완전히 깨는 것도 아닙니다. 머리아플때 어지러움이 함께 일어나면서 잘 수도 없고 일어날 수도 없는 상황이 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 양은 성적이 점점 떨어지고 있어 걱정이었습니다. 늦게까지 공부를 하느라 빨리 자지도 못하는데 아침기상성두통으로 평소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양은 자신의 원인 모를 아침기상성두통 치료가 가능하다는 풀과나무한의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자주 내원하지 않고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험공부에도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 양은 아침기상성두통치료를 통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약해진 신체 건강을 되찾아 공부를 할 때에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고 성적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두통치료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정확한 원인 치료가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풀과나무는 머리아플때 뇌의 문제로만 보지 않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접근법을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기계장비에 의존해서는 이해할 수 없는 두통에도 다각도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머리아플때 원인을 잘 찾지 못하는 많은 환자분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풀과나무에 내원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먼저 소화기의 이상이나 간 기능의 이상, 순환기장애의 이상, 어혈 등의 요소를 두통의 원인으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체 장기의 문제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 원인을 파악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보다 직접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아침기상성두통 치료에 뇌청혈 해독요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풀.과.나.무.만의 머리아플때 적용하는 치료법입니다. 머리에 쌓여있는 탁한 피를 청소해 뇌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아침기상성두통의 중요한 원인이 되는 어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뇌청혈 해독요법은 뇌청혈 해독탕의 처방을 중심으로 합니다. 뇌청혈 해독탕은 김제영 원장이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하여 자체 개발한 명방입니다. 특히 두 개 내에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효과가 매우 훌륭합니다.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대장의 독소, 신장의 무력 등의 원인으로 생기는 어혈은 뇌혈류순환은 물론 전반적인 인체 장기의 기능성을 저하시키게 됩니다. 때문에 오랫동안 몸 안에 어혈을 방치해 두면 만성화 두통을 일으키고 이로 인해 중풍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뇌청혈 해독탕은 이러한 어혈을 제거하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장기의 기능을 개선합니다. 더불어 환자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치료를 통해 건강을 되찾은 몸이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 외에도 우울증에 의한 아침기상성두통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는 환자의 우울증을 직접적으로 치료하여 아침기상성두통의 원인을 제거하는 치료입니다. 우울증을 개선시키는 약물과 침 치료를 통해 증상은 물론 우울증의 원인이 되는 오장육부의 불균형을 낫게 합니다. 이처럼 머리아플때 보다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아침기상성두통환자의 빠른 완쾌를 목표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