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이 심할때 방치하면 큰일두통이 심할때 방치하면 큰일

Posted at 2016.07.07 12:21 | Posted in 두통

 

 

두통. 누구나 한 번씩은 겪어봤을 이 증상은 너무 흔해서 가볍게 여겨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무시 받고 있는 두통이 심할때 우리 삶에 끼치는 악영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므로 반드시 두통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편두통과 같은 두통증상은 통증이 시작되었을 때 하던 일을 잠시 멈출 수밖에 없을 만큼 굉장히 괴롭습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대처방법은 통증을 느끼며 그저 참고 버티는 것이거나 두통약, 즉 진통제 한 알을 삼키는 것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처방법은 편두통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보기가 어렵습니다. 진통제는 말 그대로 통증을 없애주는 약이지 편두통 원인 개선에는 효과를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처하고 넘긴 두통이 심할때 중풍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그 계속되는 통증에 의해 여러분은 삶의 여러 순간을 고통과 함께 보내게 되고 맙니다.

 

 

 

 

두통이 심할때 반드시 초기부터 고쳐야 합니다. 실제로 풀과나무한의원을 뒤늦게 내원한 한 환자분은 위장장애와 스트레스로 인해 심한 편두통을 앓기 시작했지만 그냥 약을 먹고 참아왔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증상이 점차 악화되었고, 이후에는 두통과 함께 가슴이 답답하고 귀가 울리는 증상까지 함께 나타나기 시작한 상태였습니다. 결국 병원을 찾아 방사선검사에 CT촬영까지 받아보았지만 아무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게 되었고, 풀과나무에서 한방 진단을 받은 후 원인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늦었다면 위험해질 수 있는 상태에서 치료를 부랴부랴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정밀검사를 했는데 원인을 찾이 어려웠다는 부분입니다. 두통은 일반적으로 외과적인 장비로 진단을 해도 그 원인이 나타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것은 만성 두통의 원인이 무엇이냐에 의한 문제입니다.

 

스트레스나 위장장애에 의해 형성된 노폐물이나 어혈에 의한 두통은 한방진단이 더욱 효율적이며, 치료법 또한 뇌청혈 해독 요법을 처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뇌청혈 해독요법이란 체내에 탁한 피를 몸 밖으로 빼주고 뇌에 맑은 피를 생성시키는 생약 성분의 약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혈액부터 맑게 해주는 치료법입니다. 이는 결국 두통 원인해소 효과를 가진 것이기에 진통제와는 차원이 다른 두통치료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평소 두통에 의해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면 두통 자가진단을 실시해보고 늦기 전에 전문적인 두통 치료를 시작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

 

머리가 맑지 않다 뒷목이 항상 뻣뻣하다 어깨 결림이 자주 있다 눈이 뻑뻑하다. 눈이 자주 충혈 된다 안구건조증이 있다 눈이 뿌옇다 눈이 빠질 것 같은 통증이 있다 어지럼증이 자주 있다 기억력, 집중력 저하가 있다. 귀가 멍하다 귀가 잘 안 들린다 만성 피로가 있다. 등의 증상을 통해 자가진단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을 해보고 위의 항목 중 2~3가지 이상이 두통과 함께 나타나고 있다면 뇌혈액 순환장애가 있다는 신호이므로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해 두통치료를 시작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두통이 심할때 풀과나무의 뇌청혈해독탕 등 특화된 두통치료법이 만성두통을 극복하는데 확실한 효과를 나타낼 것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