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병원 이젠 참지 말고 치료하세요!

by 풀과나무 2016. 7. 6.

 

 

 

"송곳으로 머리를 찌르는듯한 두통이 벌써 3일째됩니다. 누가 머리 안에서 밖으로 큰 송곳으로 계속 찌르는 느낌이 납니다. 계속 아픈건 아니고, 아팠다가 없어졌다 아팠다 없어졌다 짧은 주기로 계속 이런 증상이 있습니다. 다른 증상은 전혀 없구요. 그냥 이 두통만 있습니다."

 

 

 

 

이런 두통을 일차 자두통이라 합니다.

찌르는듯한 양상의 통증이 머리에 나타나면 이를 일차자두통이라고 합니다. 다른 말로는 일차성 찌름 두통이라고도 합니다. 이는 찌르는 양상의 통증이 머리 혹은 드물게 얼굴에 국한적으로 나타납니다. 1~수초 또는 수분간 지속됩니다. 찌르는 듯한 통증은 한번 혹은 연속적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재발의 간격은 불규칙

자율 신경계 증상은 특별이 없습니다. 재발의 간격은 불규칙합니다. 수시간에서 수일동안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는 다른 일차성 두통(긴장성 두통, 편두통, 지속성 편측두통 등)에서 흔하게 동반됩니다. 증상은 증상은 악화와 완화를 반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차 자 두통은 치료가 가능합니다.

뇌청혈해독탕 처방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 두통을 치료할 때 주로 처방하는 한약입니다. 이는 10여년간의 두통 치료 경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한 두통 치료 한약입니다. 작용은 청혈 작용이 우선입니다. 뇌에 공급되는 혈을 맑게 해줌으로써 양분이 제대로 공급되고 노폐물이 빠르게 제거되도록 도와주는 것이지요.

 

약침 요법이 도움이 됩니다.

통증을 경감시키고 근육의 이완을 돕는 약침 요법이 병행됩니다. 뇌 영양을 공급하는 약재의 성분, 혈행을 돕는 약재의 성분, 어깨의 근육을 풀어주는 약재의 성분등을 혼합하여 몸속에 주입하는 것입니다. 약침 혹은 봉침 시술로 이러한 것은 가능하며 약침 시술을 받게 되면 두통이 조금씩 경감되는 것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두통은 치료해야 좋아지는 질환

두통은 치료해야 좋아집니다. 휴식을 취한다고 무조건 좋아지는 질환은 아니지요. 만약에 두통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두통병원의 치료를 한번 만나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풀과나무에서는 원인에 따라 뇌청혈해독요법, 뇌압 조절침, 건뇌환 처방, 금진옥액 요법등으로 해법을 제시합니다.

 

두통은 방치하면 안될질환

병원에서 진단후에 어떤 특징적인 병증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해도 두통이 지속되고 생활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은 어딘가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두통은 쉽게 진통제로 해결하면 만성두통으로 발전합니다. 또한 중풍의 원인이 될수 있기에 초기에 치료해야 하는 것입니다. 두통이라면 두통병원 풀과나무에서 극복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