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왼쪽 가슴 통증,두통

by 풀과나무 2013. 2. 21.

왼쪽 가슴 통증,두통

 

 

안녕하세요 이제 고2되는학생인데요 어제부터 왼쪽가슴이 아프더니 옆으로눕거나 엎드리면 쿡꾹찌르는듯이아프고 몇분지나면또괜찮아지긴하는데..그래도움직이면조금씩 아파요 숨쉴때마다 따끔따끔하고 머리도지끈거려요ㅠ

 

흡연이나술은안하고요 요새 않좋은 일이 있어서 신경써서그런가 싶기도 하고..ㅠㅠ대체 왜 그런걸까요 너무아파요 병원가야하는걸까요?


우리 인체의 중추는 뇌와 심장인데 이들 부근에서 통증이 발생하는 것은 결코 가벼이 여길 일 만은 아닙니다. 한의학에서 흉통과 두통의 발생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은 바로 간의 기 입니다. 간의 기가 울체되면 인체의 모든 기의 소통에 영향을 크게 주어 각종 통증이 나타납니다. 주로 막힌 듯한 느낌과 극통이 주를 이룹니다. 가슴이 답답하고 편두통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옆으로 돌아누웠을 때 가슴에서 쌔액쌔액 소리가 난다면 병원에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바늘로 쿡쿡 찌르는 것 같은 통증은 어혈로 인한 통증으로 어혈로 두통과 가슴이 아플 때 한방에선 뇌청혈해독탕과 뇌압조절을 통해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 심장질환이 없고 두통도 없으셨다면 일시적인 스트레스로 간기 울결이 되어 나타난 증상일 수 있으나, 통증이 계속 반복되시면 빨리 병원에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치료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 치료프로세스 살펴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