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일반적인 두통은 전해질 보충으로 해결되나요?

by 풀과나무 2013. 2. 21.

일반적인 두통은 전해질 보충으로 해결되나요?

 

 

두통이 자주 있는 건 아니지만 가끔 있는데 어느 분이 대부분의 일반적인 두통은 전해질 불균형이나 부족에서 온다구 말하면서 이온음료하고 따뜻한 물하고 섞어서 먹으면 해소 된다고 하는데 사실인지요...그냥 이온음료만 먹으면 안 되나요??

 

전해질 음료를 드시는 것으로도 두통이 안정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개는 두통의 원인이 불명확하여 신경성 두통으로 나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두통의 원인을 정확히 파헤쳐서 원인을 치료하기 전에는 완치가 되기 어려운 질환이기도 합니다.

 

 

목에 통증과 어깨와 등이 당기고 저린 통증과 팔쪽으로 통증이 방산된다면 경추 질환으로 인한 두통일 수 있다 합니다. 그리고 평소 소화가 잘 안되셨고 이마와 양쪽 관자놀이가 동시에 아픈 것은 한의학에서 말하는 위장기능이 좋지 못해 발병한 위장 두통입니다.

 

또한 편두통과 눈썹이 있는 미릉골통, 극심한 통증등은 간의 기가 울결되어 나타나는 소양 두통이라 합니다. 이들 두통의 원인은 모두 각기 다르고 이들 원인을 치료하지 못한다면 두통이 완화는 되도 언제고 두통에 시달리시게 될 겁니다. 때문에 두통이 있을 땐 병원이나 한의원에 가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좋다 생각됩니다.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두통치료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두통환자들의 치료후기 살펴보러 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