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럽고구토. 진작 치료받을 걸

by 풀과나무 2019. 3. 12.

"몸에서 일어나는 불편한 증상에 대한 이유가 오직 한 가지뿐이라면 조금은 쉬운 대처가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그렇지 못한 게 현실인데요. 같은 증상이라도 다양한 이유가 존재하곤 하니까요. 어쩌면 어지럼증 해결이 어려운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지럽고구토. 대체 무슨 이유일까요?


일반적으로 이 증상은 머리 움직임을 감지하는 속귀, 균형을 유지하는 뇌신경계, 혈액순환을 담당하는 심혈관계, 그리고 심리적 문제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석증, 메니에르병, 전정신경염, 뇌졸중, 고혈압, 당뇨, 편두통, 불안, 공황장애 등 연관된 질환 또한 다양하죠. 



때문에 증상의 정확한 원인을 살피기 위해서는 이과, 내과, 신경과, 정신과 등의 진단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문제는 이들 검사에서 별다른 이상을 찾지 못했음에도 증상이 지속되는 일이 적지 않다는 것인데요. 이때는 장부의 기능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점검해야 합니다. 



스트레스나 피로 등으로 인체 면역력이 무너지면 장부 역시 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한 노폐물이 제대로 처리되지 못하고 혈관 내에 정체되면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하는데요. 이로 인해 혈액을 통해 전달돼야 할 산소와 영양소가 뇌에 충분히 공급되지 않게 되면서 어지럽고구토와 같은 증상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혈관 노폐물 해결할 방법은?


문제가 되는 혈관 내 노폐물을 없애기 위해 풀과나무에서는 한약인 뇌청혈해독탕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여러 유형의 환자들을 치료하며 얻은 경험과 임상,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약으로 혈관 내에 정체된 노폐물을 배출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깨끗한 혈액이 온몸을 순환하면 어질어질한 증상이 개선됩니다. 동시에 장부의 기능과 면역력도 회복되죠. 이는 몸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증상이 발생하지 않는 몸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환자의 체질, 증상 정도, 병력 기간을 고려한 맞춤 처방으로 자주 내원하지 않고 약 복용만으로 치료 진행을 가능하게 했다는 점도 한약의 장점입니다.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멀리 거주하시는 분, 직장생활로 바쁜 분들도 큰 부담 없이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잦은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기력 회복을 도와주는 뜸요법, 전신 경락의 흐름을 바로잡아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경락이완요법, 뇌 혈액순환 장애로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낮추는 뇌압조절법이 더해지면 더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뇌압이 정상 수준을 되찾게 되면 무겁던 머리가 가벼워지고 뒷목의 뻐근함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흔하고 익숙하다는 말 오해하지 마세요!


간혹 흔하다는 말은 쉽고 가볍다는 말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지럼증은 흔하니까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성화된 이들 증상은 그 어떤 위협적인 질환 못지않게 일상을 위태롭게 합니다. 소중한 하루하루가 빙글빙글 돌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와 관심, 잊지 않길 바랍니다. 


어질어질한 증상으로 하루하루가 힘겹나요?

그렇다면 지금 풀과나무에 상담을 요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