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약 효과 없어 괴롭다면두통약 효과 없어 괴롭다면

Posted at 2017.08.03 11:31 | Posted in 두통

#직장인 남성 이 씨는 만성두통 때문에 늘 책상 위에 두통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증이 시작되면 반사적으로 두통약 2알을 꺼내 삼키게 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요. 언젠가는 사라질 것이라 생각했던 두통이 이렇게 오래 지속되니 마음은 점점 불안해져만 갑니다.

특히 걱정스럽게 느껴지는 점은 두통약 효과였는데요. 두통약을 먹어도 전과는 달리 통증이 잘 사라지지 않았던 겁니다. 약을 먹는 횟수도 늘고, 한 번에 먹는 양도 더 많아졌지만 진통 효과가 작아진 것이죠.

 

 

▶두통약 아무리 먹어도 효과가 없다면

두통은 누구에게나 생기는 흔한 증상이다 보니 이 씨처럼 두통약을 늘 가지고 다니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약을 자꾸 먹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만성두통 증상이 시작되면 고된 업무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에 먹지 않을 수가 없다고들 이야기하는데요.

하지만 이 씨처럼 만성두통 치료에 더 이상 두통약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없게 되었거나, 너무 오랜 기간 동안 두통을 앓아온 분이라면 이제는 두통 치료 방법을 바꾸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통은 그 발생 원인이 무척 다양한 증상이기 때문에 겨우 통증만 제어하는 두통약으로는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 않는데요. 치통이 있을 때 이의 썩은 부분을 치료해야 다시는 아프지 않은 것처럼, 두통도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아야 통증이 다시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 것입니다.

 

 

▶두통 원인, 제대고 된 해결책이 필요하다!

특히 많은 분들에게 만성두통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문제는 ‘뇌 혈액순환 장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위장장애나 간 기능저하 등 현대인에게는 흔한 신체적 변화에 의해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죠.

 

 

신체불균형과 순환기 장애, 스트레스, 근골격계 이상 등도 뇌 혈액순환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때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 더 근본적인 원인은 머릿속 탁한 피인 어혈에 있습니다. 뇌혈액순환장애를 개선하고, 어혈을 제거해야 통증이 사라지고 재발하지 않게 될 수 있는 거죠.

 

 

이에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만성두통 치료를 위해 배수구의 찌꺼기를 청소하듯 머릿속 혈관에 쌓인 탁한 피인 어혈을 청소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뇌청혈해독요법이라고 부르는데요.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처방하는 한약으로 머리에 쌓인 열과 탁해진 혈액을 풀어주면 두통은 원인까지 깨끗하게 치료될 수 있습니다.

 

 

한약과 함께 침구치료를 더해 만성두통 치료를 꾸준히 진행하면 수년 이상 두통을 겪던 분들이라도 기대 이상으로 빠른 두통치료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평균 1~3개월 이내에 뇌의 혈액순환이 개선되면서 충분한 통증완화 효과를 볼 수 있죠.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처럼 만성두통은 보통 수년에서 수십 년 이상 증상이 나타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일수록 두통 원인이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문제를 완전히 없애는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