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메스꺼움 이유, 제대로 해소하려면

by 풀과나무 2017. 8. 1.

 


 

두통으로 머리가 지끈거리고 묵직한 느낌과 함께 속이 메슥거리고 구토가 동반된다면 어떨까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런 증상을 느끼며 매일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 탓에 학업이나 회사 업무가 제대로 되지 않아 생활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스트레스도 커질 것입니다.

 

 

▶원인 모를 두통 메스꺼움. 진통제로 해결이 안 된다면

두통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아간다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마땅한 두통 원인을 찾을 수 없다는 결과를 듣게 되기 때문인데요. 스트레스, 생활환경의 원인으로 두통에 시달리는 환자의 수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지만 두통 원인 발견부터 어려워, 하는 수 없이 두통약만 먹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두통은 매우 괴롭지만 당장 생명을 잃게 하는 질환은 아니어서 그런지 몰라도 괴롭지만 참아내는 환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진통제를 먹으면 당장의 통증이 가시는 것도 환자들이 치료를 미루는 이유 중 하나겠죠.

 

 

이러한 두통은 매우 괴롭지만 당장 생명을 잃게 하는 질환은 아니어서 그런지 몰라도 괴롭지만 참아내는 환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진통제를 먹으면 당장의 통증이 가시는 것도 환자들이 치료를 미루는 이유 중 하나겠죠.

그러나 극심한 두통이 수시로 재발한다면, 이는 몸에 큰 문제가 있어서 그런 것일 확률이 큽니다. 따라서 두통 환자는 더 이상 두통약에 의존하기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한방두통클리닉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의 두통 원인을 명확히 찾고, 원인 치료를 통해 더 이상 두통이 재발하지 않도록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각종 정밀검사에도 원인을 찾을 수 없는 두통 메스꺼움이라면 내원하여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두통 메스꺼움 해결방법은?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두통 메스꺼움 원인을 어혈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머릿속의 탁한 피인 어혈이 뇌 혈액순환의 장애를 초래하여 두통이 나타나게 되었다고 보는 것입니다. 어혈이 발생하게 되는 것은 스트레스나 위장장애, 간 기능 및 심장기능 이상, 교통사고 후유증, 일자목 증후군 등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정상이라면 잘 순환되던 체내의 체액이 응어리지거나 뭉치게 만들고 이것이 경락이나 혈행을 막아 두통을 유발한 것이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두통 치료법은 뇌혈액순환장애 개선 및 어혈 제거가 중요합니다.

 

 

이러한 치료에는 두통한약 '뇌청혈해독탕'이 쓰입니다. 어혈을 풀어주는 치료 가능하도록 체내의 열과 탁해진 혈액을 풀어주는 강활, 황금 등의 약재를 이용하여 만드는 한약입니다. 뇌청혈해독탕 치료는 머릿속의 찌꺼기와 탁한 피를 녹여 체내로 배출해주며 통증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더불어 할 텐데요. 풀과나무한의원은 상세한 진단을 통해 스트레스, 위장장애 등 환자마어혈의 원인이었던 신체 불균형도 바로잡아야 다 다른 어혈 원인을 찾고 함께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두통은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실패하였다면 방치하지 말고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 어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가지고 있던 어혈은 제거하여 두통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