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스트레스성 두통. 나아질거란 기대 마세요!

by 풀과나무 2017. 7. 14.

# 결혼을 앞둔 김 씨는 최근 갑자기 온 몸에 힘이 빠지고 어지럼증과 두통, 소화불량 같은 증상이 나타나고 있어 걱정입니다. 이 때문에 회사일도 잘 되지 않고, 결혼 준비에 집중하기도 어렵게 됐죠.

 

 

▶스트레스성 두통, 두통약으로 해결되지 않아요!

신혼 집 마련, 결혼자금 준비, 여기에 직장 내 승진 등 다양한 고민거리에 시달렸던 것이 두통의 원인으로 짐작되는 상황. 하지만 이런 요소들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었기에 두통약에 의존하기 시작했는데요.

김 씨 뿐만이 아니라 삶이 주는 스트레스에 의해서 두통과 어지럼증을 만성적으로 겪는 분들은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분들이 풀과나무한의원 두통치료를 위해 내원하고 계십니다.

 

 

이들이 두통약을 먹다가도 두통한의원 치료를 하기 위해 내원하는 것은 당연히 두통약이 두통치료에 효과를 발휘하지 못해서입니다. 처음에는 두통약을 먹으면 통증이 줄어드는 것이 느껴졌지만 시간이 갈수록 두통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 약효는 줄었던 것이죠.

 

 

이유 없이, 시도 때도 없이 쑤시고 지끈거리는 두통은 말 그대로 '골치 아픈' 존재이므로 두통약이 효과 없게 되었다면 더욱 전문적으로 두통원인을 찾고 정확한 두통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MRI, CT 등 각종 정밀검사 소견 상에도 이상이 없어 마땅한 치료방법을 찾기 어려웠던 경우라면 풀과나무한의원이 큰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정밀검사로도 찾기 어려운 두통원인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이 보는 두통 원인은 소화기 장애, 간기능 저하, 폐기능 저하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의 영향으로 탁한 피를 만들고 열을 머리로 상승시켜 두통이 발생 되는 것인데요.

 

 

이 경우 머릿속 탁한 피인 ‘어혈’을 맑게 해주는 치료방법이 필요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제거하고, 어혈의 원인이 되었던 장부의 문제까지 해결하는 근원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뇌청혈 해독 요법은 탁한 어혈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산소공급을 통해 두통과 어지러움증을 동시에 치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드리는데요. 이때 한약인 뇌청혈해독탕이 치료의 핵심이 됩니다. 10년간의 임상과 연구룰 통해 개발된 뇌청혈해독탕은 몸속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한약 치료와 더불어 뇌압조절법, 침치료 등이 이루어지면 진통제 없이도 두통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평소 두통치료 및 두통예방을 위해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을 해도 좀처럼 낫지 않는 두통, 두통약을 먹어도 계속되는 만성두통을 앓고 계셨다면 풀과나무한의원과 함께 정확한 원인 진단과 더불어 효과 좋은 두통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