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추성 두통 치료, 제대로 대처하세요!경추성 두통 치료, 제대로 대처하세요!

Posted at 2016. 9. 26. 12:11 | Posted in 두통




머리가 아프면 가장 먼저 취하는 조치 중 하나가 바로 ‘약’을 먹는 것입니다. 누구나 겪는 흔한 증상이기에 별도의 진단 없이 손쉽게 구입할 수 약에 의지하는 것인데요. 물론 일시적인 증상이라면 두통약만으로도 충분히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데 두통의 원인이 관절에 있다면 조금 얘기가 달라집니다. 







▶관절 때문에? 경추성 두통이란?


비슷한 통증이라도 발생 원인은 제각각입니다. 두통 역시 수많은 요인에 의해 발생이 되는 만큼 여러 관점에서 살필 필요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경추의 틀어짐에 의한 두통입니다. 


경추성 두통은 목뼈와 주변 근육, 인대가 긴장되고 신경이 압박되면서 두통으로 이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의 두통과 달리 목에서 통증이 시작되어 머리로 이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틀어진 관절 바로잡고 혈액순환 개선해야 


풀.과.나.무.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해 경추의 틀어짐을 바로잡습니다. 또한 뇌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경추성 두통을 해소합니다. 







경추의 문제로 오랫동안 뇌 혈액순환에 방해 받았다면 만성피로나 소화기능이 저하되는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체내 노폐물인 어혈을 유발하여 통증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되는데요. 이 때에는 ‘뇌청혈해독탕’ 처방을 합니다.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해 개발한 두통 치료제인 뇌청혈해독탕은 통증은 물론 두통, 어지럼증의 원인인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데 효과적입니다. 







이외에도 뇌압조절법, 약침요법, 어혈치료, 대장해독, 간 해독 등과 같은 치료를 통해 효과적으로 경추성 두통을 치료합니다. 







▶효력 없는 약에 의지하기보다는 


앞서 지적했지만 모든 두통이 약으로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지속적인 두통약 복용은 내성을 키워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오히려 통증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지만, 그런 조급함이 더 큰 불편함으로 다가온다는 것을 명심하고, 세심한 관심과 현명한 대처,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