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럼증의 원인이 메니에르라면 어떻게 해결하죠?

by 풀과나무 2016. 8. 5.

 

 

 

회사원 기 씨(28)는 심각한 메니에르 증후군에 의한 어지럼증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는 대개 갑자기 고통이 시작되어 수분 내 최고에 도달하고 한 시간 이상 증상이 지속되기 때문에 직장생활에도 매우 큰 부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회사 일로 인해 치료를 미룰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기 씨는 현기증이 악화되고 구역, 구토, 발한 증상들이 동반되어 출근 자체가 불가능해 졌습니다. 기 씨는 현기증이 일어날 때면 세상이 자기 주위를 도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제대로 서는 것조차 힘들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결국 메니에르증후군 치료가 유명한 풀과나무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낮은음의 청력소실과 이명까지 진행된 메니에르 증상으로 기 씨의 건강은 많이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효과에 대해서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풀과나무한의원의 메니에르 치료를 받은 기 씨는 어지럼증 증상의 호전은 물론 약해진 체력까지 보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풀과나무한의원의 메니에르&어지럼증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풀과나무한의원의 메니에르&어지럼증치료는 메니에르증후군을 발생시키는 원인에 맞춘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몸이 약한 사람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메니에르&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이처럼 몸이 약한 사람들은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수독과 담음이 발생하게 되고 이러한 문제가 메니에르증후군 원인이 됩니다. 이는 저하된 비위의 기능을 개선하는 처방을 중심으로 메니에르증후군과 그로 인한 어지럼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나 긴장감이 많고 흥분이나 분노를 잘하는 성격의 사람에게 발생하는 메니에르증후군이 있습니다. 이는 간담의 화가 왕성해 간풍이 동하여 생깁니다. 이러한 문제는 머리와 귀 주변의 기혈순환과 수액대사를 정상화시켜주고 간담의 화를 내려주는 처방이 효과가 좋습니다.

 

 

 

 

 

 

또 비만 체형이거나 지방성 혹은 자극성 음식물을 과하게 섭취하여 나타나는 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이는 풍담이 동하여 머리와 귀 주변의 기혈순환과 수액대사를 방해하는 것이 원인입니다. 따라서 몸에 쌓인 담과 화를 없애주는 처방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어지럼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메니에르&어지럼증의 개선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귀로 흘러들어가는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침요법과 몸의 약하게 만드는 나쁜 기운을 없애는 부항, 스트레스와 피로 등으로 망가진 몸을 개선하는 뜸요법 이 있습니다. 메니에르&어지럼증은 전신의 다양한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맞춤치료를 통해 효과적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