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럼증 검사 방치말고 받아봐요

by 풀과나무 2016. 7. 28.

 

 

전업주부 한 씨(36)는 갑자기 극심한 어지럼증이 발생하여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집 근처 작은 병원에 방문한 한 씨는 진찰과 간단한 어지럼증 검사를 받아보았지만 몸살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어 약을 처방받아 복용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도 반복적인 어지럼증은 지속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조금 쉬면 나을 거라고 생각했던 증상이 점점 더 심해지고 구토와 울렁증까지 생겼습니다. 그래서 한 씨는 가족의 도움을 받아 큰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어지럼증 검사 결과 한 씨는 전정신경염&어지럼증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 씨는 또 다시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치료효과가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한 씨는 어지럼증을 중심으로 치료한다고 하는 풀과나무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치료 중 병원을 옮기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하며 옮기게 된 것입니다.

 

풀과ㄴr무의 전정신경염&어지럼증 치료는 한 씨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전정신경염&어지럼증 증상에만 국한되어 있는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좋았습니다. 전신의 균형을 맞추어 주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전정신경염&어지럼증 외의 다양한 질환들 또한 예방할 수 있게 했습니다. 현재 한 씨는 전정신경염&어지럼증이 다 나았을 뿐 아니라 건강까지 회복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귀 안에 있는 전정기관은 평행감지기관으로 신체의 평행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건강이 나빠져 면역력이 저하되면 이러한 전정기관 안에 있는 전정신경에 염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뇌로 정보가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거나, 왜곡이 생겨 어지럼증을 일으키는 전정신경염&어지럼증을 앓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전정신경염&어지럼증을 낫게 하기 위해서는 전정신경에 생긴 염증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전정기관을 정상화 시켜야 합니다. 때문에 소염작용의 한약을 처방하여 염증을 제거하고 귀의 혈액순환을 돕는 약재를 가감해 귀의 저하된 기능을 정상화시키고 있습니다.

 

 

 

 

또 환자에 따라 귀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환약을 함께 처방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거나, 과로와 불면 등으로 몸이 약해진 환자분들의 건강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이러한 환약은 복용이 쉽고 편리하여 환자의 생활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전정신경염&어지럼증 치료에는 약침요법도 도움이 됩니다. 이는 어지럼증 치료에 좋은 약물을 추출하여 주입하는 치료법입니다. 한약의 작용과 침 치료의 작용을 함께하는 최신식 치료법으로 효과가 매우 탁월합니다.

 

 

 

 

그 외에도 환자의 식사 및 생활습관을 바로 잡아 전정신경염&어지럼증의 악화를 막고 호전을 돕습니다. 한의사의 어지럼증 검사 및 진단에 따른 개인별 생활습관 교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귀의 이상 징후를 바로잡고 전신의 불균형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되어 전정신경염&어지럼증 재발 가능성 제거가 가능합니다. 갑자기 심한 어지럼증과 함께 세상이 빙빙 도는 전정신경염&어지럼증, 풀.과.나.무.한.의.원.에서 정확한 어지럼증 검사 받으시고 근본치료를 통해 재발까지 막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