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머리가 어지러울때 어떻게 대처해야

by 풀과나무 2016. 7. 20.

 

 

회사원 김 씨는 어느 날 심각한 어지럼증을 느끼며 주저앉게 되었습니다. 평소 빈혈이나 두통, 어지럼증을 자주 겪지 않았던 터라 걱정이 더욱 컸습니다. 하지만 어떤 병원을 찾아가야 하는지도 판단이 잘 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인터넷을 통해 증상을 검색하고 이러한 증상을 진단하기 위해서는 이비인후과에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김 씨가 이비인후과에 방문해서 나온 진단결과는 이석증&어지럼증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도 받고 머리가 어지러울때 처방된 약을 꾸준히 먹었지만 어지럼증이 나아지는 것을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 어지럼증도 여전했고 가끔가다가 속이 메스껍고 구토를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김 씨는 다시 인터넷을 통해 이석증&어지럼증을 잘 치료하는 병원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두통과 어지럼증을 전문으로 하는 풀과나무한의원이었습니다. 처음 김 씨는 풀과나무의 치료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의료진의 치료를 받고 약을 복용하며 훌륭한 개선효과를 경험하면서 그 이유를 알 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 씨는 이석증&어지럼증을 극복하고 전신의 기혈순환까지 상승하여 매우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풀.과.나.무.한.의.원.의 이석증&어지럼증 치료효과가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석증&어지럼증은 귀 안의 반고리관에 있는 이석이 제자리를 벗어나 어지럼증을 발생시키는 질환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이를 귀에만 있는 것이 아닌 귀를 주관하고 있는 신장방광이 약해져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즉 신장 방광이 약해지면 귀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귀로 기혈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되도 이석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풀과나무에서는 머리가 어지러울때 이러한 원인들까지 꼼꼼하게 개선하는 치료를 하고 있어 치료효과가 좋습니다. 먼저 떨어져 나온 이석을 바로 잡아주는 교정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석의 부스러기들을 원래의 자리에 돌려놓아 어지럼증을 치료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석증의 재발을 막아주는 한약을 맞춤처방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혈순환을 원활히 하게 하여 이석증을 치료하고 예방합니다. 무엇보다 기혈을 보하고 소통시키기 때문에 귀 뿐만이 아닌 전신 및 뇌 순환까지 한 번에 개선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맞춤한약은 귀를 주관하고 있는 신장 방광의 기운을 회복하고 강화시켜줍니다. 따라서 머리가 어지러울때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고 효과적으로 재발을 막아주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귀로 흘러가는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침 치료와 약해진 전신의 상태를 개선시키는 뜸, 부항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치료를 통해서 환자는 더욱 빠르게 증상을 개선하고 전신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머리가 어지러울때, 풀/과/나/무/한/의/원/의 치료를 통해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