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럼증! 어지럼증클리닉으로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by 풀과나무 2016. 6. 16.

현대사회에 살다보면 여러 가지로 신경써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가끔 현기증이나 어지럼증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증상들이기 때문에 가볍게 생각하여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나타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증상은 악화되고 지속시간은 더 증가하게 됩니다. 그래서 초기에 전문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요즘은 어지럼증클릭닉이라고 해서 전문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어지럼증은 두통과 마찬가지로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으로 많이 알려진 질환 중 하나입니다. 어지럼증이 생기는 원인은 크게 말초신경계와 중추신경계 이상, 전정기관이상, 자율신경계 이상, 심리적인 원인 등으로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어지럼증은 정정기관 또는 전정신경 이상으로 의해 나타나는 증상이 심합니다. 그렇지만 오래 지속되는 경우는 거의 드뭅니다. 자율신경계 이상으로 발생한 어지럼증은 여성이나 노인에게 많이 발생합니다.

 


가볍게 나타나는 어지럼증은 뇌졸중 증세와 구분하기 힘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지럼증클리닉이 필요합니다. 뇌혈관 질환 증상으로서 어지럼증은 방치하면 심해지기 때문에 생명에 큰 위험으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어지럼증클리닉에서는 두통의 주요증상을 알아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머리가 멍하거나, 땅이 꺼지는 듯한 느낌, 오심과 구토, 동요시와 복시, 빙빙도는 느낌, 멀미 등을 느낍니다. 다양한 원인에 의해 생기는 어지럼증


풀과나무한의원은 어지럼증클리닉을 통해 치료합니다. 우리 몸에 있는 혈액은 산소공급과 영양물질을 전할하며 노폐물과 불순물을 제거해줍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않는다면 혈액은 뭉쳐 노폐물과 뒤범벅이 되어 어혈이 생기는데 어혈이 바로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원인입니다.

 


풀과나무 어지럼증클리닉에서는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 순환을 개선하고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정상화시켜주고 또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습니다. 어지럼증의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인 뇌청혈해독탕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입니다.


어지럼증환자의 증상이 80%이상 없어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어지럼증클리닉으로 생활에 변화를 가져다줍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으로 통해 궁금한 질문을 해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해결해드립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