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편두통치료 통해 편두통에서 벗어나보세요!!

by 풀과나무 2016. 5. 31.

사람은 살다보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작은 스트레스라도 우리 몸에 영향을 받게 되는데 지속적으로 받다 보면 신경은 예민해지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소한 것에도 신경이 예민한 사람이 두통이 잘 나타납니다.

 


두통 중에도 가장 많이 알려진 두통이 바로 편두통입니다. 편두통은 혈관성두통의 대표주자로 혈관과 관련이 있는 두통입니다. 혈관이 수축과 확장에 의해 통증이 나타납니다. 특징은 심장이 뛰는 듯한 욱신거리는 박동성 두통이 발작적으로 일어납니다. 혈관성두통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더 심해지는데 일시적으로 혈류가 몰려 순환이 저하되면서 혈액순환장애가 있을 경우 통증은 더욱 심하게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두통치료를 미루고 방치를 합니다. 장시간의 방치는 편두통 통증을 더 악화시킨 요인이 됩니다. 편두통의 증상은 한쪽머리만 아픈 것을 말하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증상이 함께 동반되어 나타납니다.


편측두통으로 머리 한쪽 또는 일부분이 국한 되는 통증이 대표이며 거의 같은 부위에 통증이 재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장장애가 발생하여 속이 매스껍고 거북한 느낌과 구토, 시각장애로 시야가 선명하지 않고 자율신경계 증상인 구토, 한기, 얼굴이 파랗게 질리는 등 여성의 월경과도 관계있고 운동장애 등등 다양한 편두통증상이 동반됩니다.

 

 


편두통치료 초기에 치료를 해야 좋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편두통치료로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치료합니다. 두통의 원인은 어혈입니다. 우리 몸에는 있는 혈액은 영양공급과 산소를 운반하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합니다. 하지만 잠시라도 기능이 원활하지 못할 때 혈액은 뭉쳐 노폐물과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기게 됩니다.


어혈은 각종검사와 혈액검사로도 원인을 알 수 없으며 방치하면 계속 기분 나쁜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한의학에서는 탁한혈액, 멍든혈액, 찌꺼기 혈액이라고 부릅니다. 편두통 원인인 어혈은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편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이므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뇌청혈해독탕은 편두통치료 뿐만 아니라 만성두통, 어지럼증, 건망증, 중풍 등의 예방효과에도 좋습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 개발한 명방 뇌청혈해독탕은 두통환자, 어지럼증환자 증상이 80% 이상 없어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뇌질환 환자를 연구하는 풀과나무한의원에서 편두통치료로 벗어나보세요.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