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원인 알고나면 쉽게 치료 가능하다!!

by 풀과나무 2016. 6. 1.

생각을 많이 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일 때 머리통증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겁니다. 증상은 지끈지끈 아프고 죄여오는 압박감 같은 느낌입니다. 이런 통증을 바로 두통이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며 한 번쯤은 겪어보는 질환입니다.

 


우리는 두통원인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진통제를 먹거나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습니다. 하지만 병원에 가도 정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고 약은 잠시 증상을 완화시켜 주지만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치료에 효과는 없습니다.


이러한 두통은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가벼운 증상이라고만 생각해 방치를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두통에는 편두통, 긴장성 두통, 군발 두통이 있는데 이 외에도 두통의 종류는 많습니다.


이렇게 두통은 원인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지고 증상도 다양하게 발생됩니다. 그래서 두통원인에 따라 두 가지로 분류합니다. 원발성 두통과 이차성 두통이 있는데 원발성 두통은 특별한 구조적 원인 없이 두통 하나만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그리고 이차성 두통은 뇌와 머리, 목 등 한 부위에 병소 또는 전신적인 질환을 나타내는 두통을 이차성 두통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두통의 증상만으로도 종류가 많기 때문에 두통원인을 정확하게 알고 치료를 해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두통원인은 소화가 안되서 두통이 생기고 과도한 음주와 흡연 스트레스로 인해 간 기능의 이상으로도 나타나고 기 순환이 잘 되지 않을 때와 어혈에 의해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 어혈이 두통이 생기는 원인이라고 봅니다.


어혈 치료는 뇌청혈해독탕으로 치료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으로 뇌청혈해독탕은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등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 줍니다.

 


그리고 증상을 치료하고 두통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여서 부작용이 없고 면역력을 높여주어 재발률이 없어 근원적인 두통치료가 가능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뇌혈류순환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두통 외에도 중풍, 건망증, 치매예방 효과에 좋습니다.


이제 두통원인의 대한 고민은 풀과나무한의원에서 해결해보세요.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오셔서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상답합니다. 홈페이지에 두통 자가진단표도 있어 간단하게 진단해보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겁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