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한의원 여기에서 치료하자!!!

by 풀과나무 2016. 5. 30.

우리가 생각하는 머리통증은 대부분이 단순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일상생활을 할 때 느끼는 증상이기 때문입니다. 처음은 약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점 통증은 심해지게 됩니다. 머리통증은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두통이 원인입니다.

 


두통으로 인한 머리통증은 스트레스나 과로 등으로도 나타납니다. 하지만 두통의 원인을 모르고 그냥 넘어가는 환자분들이 대부분으로 방치하여 치료를 미뤄 증장을 더 악화시킬 뿐입니다. 두통한의원에서는 한의학적으로 다가가 원인을 찾아 치료합니다.


두통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의 의해 발생하는 두통은 구토, 메스꺼움, 눈통증, 어지럼증 등 머리에 통증만 나타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증상들과 동반되어 나타납니다. 생활하는데 있어 이런 증상들은 넘어기 쉽습니다.


두통한의원에서는 두통에는 일차성두통과 이차성둥으르 나눕니다. 일차성두통은 말 그대로 특별한 구조적인 병변 없이 두통 자체가 하나의 질환으로 나타는 것이며 대표적으로 편두통, 긴장성두통, 군발두통이 일차성두통입니다.

 


이차성두통은 뇌종양이나 혈관질환 등으로 인해 나타는 두통을 말하며 두통 하나의 질환이 아닌 다른 원인에 의해서 생기는 두통이며 뇌와 두부의 전신적인 질환으로 나타나는 것이 이차성두통입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두통한의원입니다. 두통한의원에서는 두통원인은 어혈입니다. 어혈은 찌꺼기혈액 탁한 혈액이라고 불립니다. 우리 몸에 있는 혈액은 영양공급과 산소운반 그리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 일을 합니다. 하지만 잠시라도 원활하지 못한다면 노폐물과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기게 됩니다.


어혈을 방치하게 되면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나타납니다. 하지만 두통한의원에서는 뇌청해독요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정상화 시켜줍니다.

 


뇌청혈해독탕은 10년이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으로 두통한의원 풀과나무한의원에 특별치료법입니다.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순수 한약재를 사용해 만들어 부작용이 없습니다. 두통환자 증상을 80% 이상 없어진 결과를 얻은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치료해보세요.,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해 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서울지점>

 

<인천지점>

 

<대구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