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원인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by 풀과나무 2016. 5. 27.

현대사회를 살다보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머리가 아프고 심하면 일이 손에 안 잡힐 정도로 통증이 심한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머리통증을 우리는 두통이라고 합니다.

 


두통원인은 스트레스나 신경을 많이 쓰는 원인 말고도 다양한 원인으로도 두통은 발생합니다. 우리는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약을 먹거나 방치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방치는 우리의 삶을 방해할 만큼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두통원인은 소화를 제대로 못하게 되는 경우 우리 몸에 불필요한 수분이 담에 형성이 돼서 혈행을 막는데 이 때 두통이 발생합니다. 이렇게 소화기 장애로 인해 생길 수 있고 간 기능 이상이 두통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간은 우리 몸에 해독기능을 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음주나 흡연, 스트레스, 방부제 첨가 음식의 과다섭취 등으로 해독기능이 상실되면 간에 나쁜 열이 계속 쌓이게 돼 경락을 통해 두통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의학에서는 몸이 건강하려면 순환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고 합니다. 한방에서 심장은 화기라 하며 신장은 수기라고 합니다. 이들의 기의 부조화는 배꼽을 중심으로 나뉩니다. 위쪽은 화기가 모이고 아래쪽은 수기가 몽치게 되는데 열은 상대적으로 위로 올라갑니다. 그래서 머리에 뭉쳐 두통을 발생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두통원인은 어혈입니다. 어혈은 탁한 혈액, 찌꺼기 혈액이라 불리며 각종 방사선 검사와 혈액검사를 해봐도 원인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발생하며 잠을 잘 수 없을 정도의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 바로 어혈입니다.


두통원인인 어혈은 우리 몸에 혈액과 노폐물이 뒤범벅되어 생기는데 혈액은 영양공급, 산소공급과 불순물, 노폐물을 처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잠시라도 기능이 원활하지 않는다면 어혈이 생기게 됩니다.

 

 

두통한의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 두통원인을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치료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로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재발률이 낮고 순수 한약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부작용이 없습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 두통환자 증상이 80%이상 없어진 것을 얻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지점>

 

<인첨지점>

 

<대구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