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긴장성두통 참지 말고 치료하세요!!

by 풀과나무 2016. 5. 25.

우리가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을 때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거나 띵한 증상을 느껴보셨을 겁니다. 이런 증상이 지속된다면 힘들어집니다. 이러한 머리통증이 있다면 두통을 의심해야 합니다.

 


두통은 누구나 한번은 경험하는 것으로 우리 근처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인식은 두통은 시간이 지나면 통증이 완화되기 때문에 보통 두통약을 먹거나 참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두통약 복용이나 방치하면 만성으로 변하거나 중풍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나 과로 등으로 인해 지끈지끈한 두통을 긴장성두통이라고 합니다. 긴장성두통은 두통을 호소하는 환자 가운데 가장 많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편두통과 같이 많이 알려진 두통인데요. 대부분 이런 증상을 신경을 덜 쓰게 돼서 방치하게 됩니다.


긴장성두통은 전 인구의 90% 이상이 경험하는 편이며 1년에 한번 이상은 두통 때문에 고통을 받습니다.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두경부의 지속적인 근수축에 의해 발생하여 근수축성 두통이라 하며 스트레스가 원인이 돼서 신경성두통이라고도 합니다.

 


모든 양기는 머리에 집중되는데 오장육부의 기혈은 모두 머리로 흐르는데 내부 장기의 손상 등이 원인 되어 불화를 일으키면 긴장성두통을 유발합니다. 긴장성두통은 초기에는 기혈순환이 정체되어 나타난 쪽으로 오래 지속되면 기혈의 부족을 동반하게 됩니다.


증상 부위는 일측성 또는 양측성일 수 있고 머리 앞, 옆쪽과 후두부에만 국한된 통증이 발생하거나 머리 전체가 멍하게 아픈 경우도 있습니다. 경부의 압박감 또는 경직감을 느끼며 두피통증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우울증, 불안증 등으로 수면장애를 동반하게 됩니다.


긴장성두통이 생기는 원인은 바로 어혈입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해독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를 사용하여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강화하여 재발률을 낮추고 순수 한약재를 추출하여 만들어 몸을 강하게 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증상은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입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입니다.


긴장성두통 이제 방치하지 말고 치료해보세요.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상담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