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병원 이제는 두통치료 잘하는 곳으로!!

by 풀과나무 2016. 5. 24.

한번은 겪어보는 질환 두통은 가벼운 증상으로 처음 다가옵니다. 처음 통증은 짧은 시간 안에 사라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 지속시간은 길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두통약을 계속 복용하게 됩니다.

 

 


두통약은 통증조절만 할뿐 치료제는 아니기 때문에 계속 드시다보면 증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어 초기에 발견되었을 때 두통병원에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두통은 머리통증만 오는 것이 아니라 구토, 메스꺼움, 욱신거림 증상이 함께 동반되어 나타납니다.


두통에는 원인에 따라 종류가 13가지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두통병원에서는 간단하게 원발성두통과 이차성두통으로 나눕니다. 원발성두통은 누구나 다 아는 편두통, 긴장성두통으로 특별한 원인 없이 두통 자체가 하나의 질환으로 나타납니다.

 

 


이차성두통은 뇌와 두부의 병소 또는 전신적인 질환에 의해 나타나는 두통으로 다른 이유에서 생기는 두통을 말합니다. 뇌종양이나 혈관질환 등이 이차성두통으로 분류 됩니다. 원인을 모르고 방치한다면 누구에게나 뇌질환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한의학으로 접근하여 두통치료합니다. 두통의 원인인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로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혈은 찌꺼기 혈액, 탁한 혈액으로 불립니다.


우리 몸에는 물과 혈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 혈액은 산소공급과 영양물질 공급을 하며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 일을 합니다. 그렇지만 잠시라도 기능이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는 다면 노폐물과 함께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기게 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이러한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로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으로 두통 어지럼환자의 증상이 80% 이상 없이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혈을 없애줘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등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면역력을 높여줘 재발률을 낮출 수 있고 두통증상과 원인을 없애주는 것으로 부작용이 없고 몸을 강하게 해줍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두통병원으로 뇌질환 환자만을 생각합니다. 이제 두통을 방치하지 말고 정확한 두통치료해보세요.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