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엎드려자거나 밤에 두통

by 풀과나무 2013. 3. 6.

엎드려자거나 밤에 두통

 

 

밤만대면 두통오고 엎드려자는습관잇엇는데 그냥 엎드려잇러도 두통이오내여 이거 어떻하죠 몇일째 이러고 아침대면나아지고 밤에두통오는건 몇년정부터 조금씩이랫는데 아직 예비고 인데 궁금하고 답답하기도해서 올려봐여

 

 

두통의 특징이 밤이 되면 심해지시는 것이네요 만약 평소 소화기능, 위장에 문제가 있어서 자주 체하고, 소화불량에 속이 더부룩하고 매스꺼운 증상이 있었다면 이는 담음에 의한 두통일 수 있습니다. 담음 두통은 밤에 더 심해지는데 특징은 머리가 무겁고 마치 두건을 칭칭 감아놓은 것 같고, 심하면 눈알이 아프고 눈썹이 난 뼈가 아파옵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심해지는 병은 대부분 혈의 병에 속하는데 혈이 부족하여 화가 성한 두통 또는 어혈로 인한 두통 모두다 밤에 심해집니다. 혈이 부족했다면 평소 눈이 까끌까끌 하고, 밤에 손발에서 열이나서 답답하고 해가 질려고 하는 3-5시 정도가 되면 열이 훅훅 올랐다 내리고 변비와 양 볼이 붉은복숭아색처럼 붉은 증상등이 나타납니다.

 

 

어혈이 라면 그 통증이 바늘로 콕콕 찌르는 것 같고 아픈 부위가 대부분 고정적입니다. 가끔 복통과 흉부, 심장이 뜨끔거리는데 역시 바늘로 찌르는 통증이 대부분이 되게 됩니다. 혀과 손톱밑이 보랏빛을 띠고 피부가 뱀비늘처럼 벗겨지게 됩니다.

 

모든 병이 그러하지만 두통 또한 초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 쉽게 회복이 가능하지만, 만성화가 되면 치료도 어렵고 재발확률도 높아지지요. 또 만성화된 두통은 우울증과 불안증을 동반할 확률이 50~60%이기에 초기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두통치료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두통치료프로세스 살펴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