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명

이명증상으로 기절

by 풀과나무 2013. 1. 22.

이명증상으로 기절

 

 

제 여자친구입니다.  원래 이명을 겪고 있구요, 싫어하는 소리가 들린다 정도로만 예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어젯밤에는 같이 tv 보면서 치킨을 먹고 그 뒤에 게임을 같이 했는데요


게임을 하던중 갑자기 이명이 왔던지 양쪽 귀를 움켜쥐고 정말 악 소리 못하고 데굴 데굴 굴렀습니다. 제가 붙잡고 봤더니 흰자위가 보이게 눈이 뒤집히고 거품을 물면서 기절을 했습니다.

그렇게 잠깐을 기절을 하고 5분정도 뒤에 눈을 떴는데 기절하면서 깨물은 혀때문인지 귀 때문인지 발음을 정확히 하질 못했구요 10분정도, 그리고 눈뜨고 나서부터 30분가량 그날 하루 기억을 하질 못했습니다. 몇일인지 기억도 못하고 물어본걸 또 물어보고 극도록 극도로 불안해 하였습니다.

몇번이고 천천히 차분하게 몇일인지 몇시인지 오늘 하루 무슨일을 하였는지 하나씩 하나씩 설명을 해주니까 서서히 기억이 돌아왔구요, 바로 택시를 불러서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지금은 멀쩡히 일어나서 출근하였다고 합니다.

어릴적 이유없이 심하게 몸이 아파서 몇일을 자고 일었난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명치료는 받은적이 없다 했습니다. 너무 걱정이 돼서 이렇게 글을 먼저 씁니다. 치료가 필요하다면 어떤 병원으로 가야할지 전문가 분들이 보셨을땐 어떤 상태 같으신지 꼭 답해주세요,

 

이명 증상 보다는 간질이나 기타 뇌질환이 의심됩니다. 우선 병원에 가셔서 의사선생님과 전문적인 상담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방의 정밀 검사를 통하여서 원인을 못 밝혀내고 심인성 질환이란 진단을 받으시게 되면 그 후에 한의원 진료도 생각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