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대구 두통. 혈관 속 노폐물이 문제!

by 풀과나무 2018. 2. 8.

아무리 건강을 자신하는 사람에게도 찾아오는 게 있다면 단연 ‘두통’이 아닐까 합니다. 스트레스나 피로 등 일상에서 아무리 피하려 해도 피할 수 없는 요인들 때문인데요. 잠시 나타나 사라지는 통증이라면 두통약 복용으로 잘 해소가 되겠지만 지속적으로 반복될 경우 약 복용의 무의미해 질 때가 많습니다.

 

 

▶두통, 검사에서 이상 없다고 했는데..

극심한 통증이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뇌 질환은 아닐까 하는 두려움이 엄습합니다. 불안한 마음에 신경과를 찾아 mri, ct 검사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평소 있던 두통이 갑자기 악화되거나 반복될 때, 의식소실이나 경련이 동반될 때, 운동 중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라면 이들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검사를 받았음에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소견을 들었을 때인데요. 검사 후에도 멈추지 않는 두통은 일상의 큰 장애요소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좀처럼 찾기 힘든 두통의 원인을 혈액순환 장애에서 찾고 있습니다. 뇌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 공급이 어렵게 되면서 두통으로 이어진다는 것인데요. 이때 뇌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요인으로 ‘어혈’을 꼽고 있습니다.

 

 

어혈은 정상적인 기능을 잃어버린 더럽고 탁한 혈액을 말합니다. 흔히 속골병을 일으키는 요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스트레스나 피로, 간이나 위장, 심장, 신장의 기능 저하, 외상, 잘못된 자세 습관에 의한 근골격계 문제 등 여러 이유로 발생이 되는데요. 생성된 어혈이 혈관 내에 응어리진 상태로 정체되면서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뇌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관 내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대구 두통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 해독탕’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3년 이상 된 두통, 어지럼증 환자 368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80% 이상 증상이 호전되는 결과를 이끌어 낸 뇌청혈해독탕은 어혈을 제거하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깨끗한 혈액이 온몸을 순환하게 되면 장부의 기능은 회복되고 면역력 또한 좋아집니다.

 

 

순수 한약재 성분으로 만들어 부작용 최소화를 위해 만전을 기한 뇌청혈해독탕은 충분한 임상을 거친 만큼 잦은 내원 없이 약을 복용하는 것으로 두통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혈관 내 혈전으로 발생한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이 수술 없이 정맥 혈전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약치료와 함께 뇌 혈액순환 장애로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두개 내 압력을 침을 통해 정상 수준으로 낮춰주는 뇌압조절법, 약과 침의 효과를 동시에 적용시켜 좀 더 빠르게 통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돕는 약침, 경락의 흐름을 바로잡아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경락이완요법도 16년노하우 대구 풀과나무의 효과적인 두통 치료방법입니다.

 

▶한두 알의 두통약에 의존하지 마세요!

모든 질환이 그런 것처럼 두통 역시 근본적인 치료는 더 이상 통증이 발생하지 않는 몸 상태로 돌아가는 것에 있습니다. 잠깐 통증을 억제하는 두통약에만 의존하기보다 좀 더 세심한 대처로 일상의 활력, 지켜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