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심한 어지럼증. 위험한 상황 오기 전 치료!

by 풀과나무 2017. 7. 26.

#혹시 어지럼증 때문에 고생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더 늦기 전에, 자칫 큰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어지럼증 치료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은퇴 후 평온한 날을 보내고 있던 최 씨(66)와 같은 불상사를 겪지 않기 위해서라도 말이죠.

 

 

▶위험한 상황 만드는 어지럼증

최 씨는 평소 어지럼증을 느꼈습니다. 그것도 몇 년 이상을 참아온 어지럼증이었죠. 그러나 최 씨는 누구나 겪는 정도의 어지럼증이라 생각해 치료비용을 아낀다는 핑계로 병원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고는 예상치 못할 때 터졌습니다. 심한 어지럼증이 갑자기 발생해 계단에서 그만 넘어지고 만 것이죠. 뼈를 크게 다치고 만 최 씨 노인은 어지럼증 치료를 미뤄온 것을 크게 후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지럼증 흔하지만 간단하지 않아요!

어지럼증은 누구나 한 두 번은 경험해 보았을 정도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어서 만성 어지럼증을 겪으면서도 별다른 치료를 받지 않는 환자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증 이상의 어지럼증이라면 언제 사례에서처럼 사고를 당하게 될지 알 수 없는 일입니다.

 

 

심한 어지럼증은 갑자기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심한 어지러움을 유발하며, 구토와 어지러움이 동시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사례에서처럼 균형을 잃고 쓰러져서 골절 등의 부상을 입게 되기도 합니다. 특히 노인들에게 매우 위험한 것이죠.

이러한 경우 전신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한방치료를 통해 어지럼증 치료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치료 부담이 적고, 안전하며, 오랜 기간 확인해온 치료법이기에 어지럼증 치료를 미룰 이유를 찾기는 어려우실 겁니다.

 

 

누웠다 일어 날 때 어지럼증, 뒷목 통증이나 두통이 함께 있는 어지럼증, 자세를 바꿀 때마다 어지러운 경우, 귀에 이명 증상이 있는 경우, 가슴이 쉽게 두근거리는 어지럼증 환자, 멀미가 심한 경우 등이라면 풀과나무한의원과 어지럼증 치료를 시작할 때입니다.

 

 


▶어지럼증 한방치료는?

풀과나무한의원은 다양한 한방치료법으로 어지럼증을 해결하고 전신 건강을 개선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10년 이상 연구한 한약은 어지럼증 원인 어혈을 제거하며, 뇌혈류순환을 개선해드립니다.

 

 

어혈이 생기는 원인인 위와 심장, 간장, 대장, 신장의 문제도 함께 해결하기에 전신 오장육부가 모두 건강해질 수 있는 것도 한약이 가진 효과입니다. 면역력 증강 효과도 있으므로 잔병치레 하는 분이라면 더 좋습니다.

침을 통해 뇌의 압력을 낮추는 뇌압조절법, 순수 한약재 성분을 주입하는 약침요법, 환자 상태에 따라 맞춤 실시하는 사암침법,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는 뜸치료, 장부의 이상을 확실히 치료하는 환약 등도 함께 진행되면 만성 어지럼증은 꼭 나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