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생리중 두통이 심합니다

by 풀과나무 2013. 4. 4.

생리중 두통이 심합니다

 

 

생리중인데요 두통이 너무심합니다 갑자기 누워있는데 속이 울렁거리고 토하고 두통도심해서 잠을못잤어요 가만히누워있으면 너무아파서 침대에 이리저리 굴러다니고 울고 헛구역질하고 답답하고 계속 이불 차게되고 힘듬니다 하루 버티면 괜찮아지겠지하는데 지금도 너무 아파요 어떻게하죠

 

생리 중 통증이 심한 경우는 대부분이 차가움으로 인해 오는 경우이고 그 다음은 기운이 울체되어 오는 경우 입니다. 일단은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 주세요. 보통은 다들 이렇게 하는데, 한가지 간과 되는 것이 바로 신장을 보해 주는 것인데, 이것은 허리도 같이 따뜻하게 해 주세야 해요.

 

허리와 배꼽을 살짝 덮어서 아랫배가 전체적으로 따뜻해지게 해 주시고 좀 누워계시면(단 이때 배꼽이 너무 뜨거운 것은 좋지 않아요. 이렇게 하면 배꼽이 뜨거운지 어쩐지 감각이 무뎌지거든요, 주의를 요합니다.) 배하고 배꼽, 아랫배에서 꾸륵꾸륵 소리가 나면서 편안해 지실 거예요.

 

이렇게 하시면 등이나 이마에 땀이 촉촉히 날 수도 있는데 이 때 찬바람 맞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그리고 발목 안쪽 복사뼈에 네손가락을 떨어진 곳을 눌러주면 좋아요.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증상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상담누적건수 44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두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했을때 두통  (0) 2013.04.05
운동중 심한두통 발생  (0) 2013.04.04
체했는데 어지러움, 두통도있어요  (0) 2013.04.04
구토,메스꺼움,두통 증상 어떻게 치료하죠?  (0) 2013.04.04
편두통 증상 & 치료  (0) 2013.04.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