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구토,메스꺼움,두통 증상 어떻게 치료하죠?

by 풀과나무 2013. 4. 4.

구토,메스꺼움,두통 증상 어떻게 치료하죠?

 

 

남편이 이틀전 소고기먹고 계속 메스껍고 구토하고싶다하며 두통이심합니다 내과에 가서 진료를 받았으나 별로 효과가없는상태.. 어디로가서 진료를 받아야하나요 아니면 병원을 바꿔볼까요 먹은게 그것밖에없어서 다른이유일수없습니다. 설사는 안하고 두통과 구토 메스꺼움 증상만있습니다.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ㅠ

 

소고기를 드시고 체하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체했을 경우는 위염이 거의 옵니다만, 한의학에서는 이 위염을 치료하기 보단, 체증을 풀어주어 위염이 자연적으로 물러가는 치료를 많이 합니다.

 

 

집에서는 일단 한약 환약 소화제와 한약 액상소화제를 약국에서 사다 드셔보시고 아랫배와 허리를 따뜻하게 해 준 상태로 한 30분 정도 누워있게 하면서 팔다리를 주물러 주시면 어느정도 편하다 하실 겁니다.

 

이 방법이 효과가 있다면 체하신 것이 맞고 소화제는 드시지 마시고 귤피차나 연잎차를 좀 진하게 하여 하루에 대여섯잔씩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소화제를 드셨는데도 증상이 완화가 안되신다면 이는 체증이 아닌 다른 질환이 의심됩니다. 이렇게 글로써 내용을 전달하기에는 부족한 것이 많아 저희 한의원에 내원해 주시면 직접 눈으로 살펴보면서 그러한 증상에 대한 보다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증상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우선은 스스로의 증상을 자가진단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담누적건수 44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구토,메스꺼움,두통의 치료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배너를 누르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