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병증

뇌 건강 지키고 기능 활성화하려면?

by 풀과나무 2016. 11. 11.


오래 사는 것에서 건강하게 사는 것으로 삶의 화두가 옮겨오면서 이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체적 건강 못지않게 정신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뇌 건강에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뇌를 건강하고 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풀과나무의 금진옥액이라면?

‘어혈’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체내 불필요한 노폐물을 의미하는 어혈은 피를 제대로 돌지 못하고 하면서 각종 신체적 증상을 유발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의학에서 어혈 제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인데요. 



체내에 어혈이 쌓이게 되면 정상적인 뇌 혈액순환을 방해하게 되면서 두통, 어지럼증, 눈충혈, 뒷목통증, 가슴 답답함, 가슴 통증, 손발저림, 수족냉증, 만성통증, 만성피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들 예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체내 어혈은 일상뿐 아니라 삶의 질을 저하시키기에 충분한데요. 따라서 혈액 속의 노폐물인 어혈의 효과적인 제거가 필요합니다. 

금진옥액은 혀 밑의 금진과 옥액이라는 두 혈자리에서 혈액 속의 어혈을 직접적으로 빼내어 혈액을 깨끗하게 만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는 풀과나무의 치료법입니다. 



▶금진옥액 시술 방법은?

앞서 짧게 언급했던 것처럼 금진옥액이란 혀 밑의 양쪽 설하 정맥에 자리한 두 개의 혈자리를 말합니다. 왼쪽이 옥액혈, 오른쪽이 금진혈입니다. 이 두 혈자리를 지름 2mm 삼릉침으로 찌릅니다. 이 후 흡입 기구를 통해 젤리 같이 엉킨 핏덩어리, 즉 어혈(혈전)을 몸 밖으로 뽑아 냅니다. 



▶시술 효과 어떨까?

금진옥액요법은 오래 전부터 중풍이나 중풍후유증 등을 치료해 오던 사혈 요법입니다.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각종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데요. 앞서 예로 들었던 두통이나 어지럼증, 만성 통증, 피로에 효과적일뿐 아니라 중풍과 심장병의 예방과 치료에도 효력을 발휘합니다. 



특히 회복기간이 빠르고 몸에 큰 자극이 주는 치료 방법이 아니기에 부작용 걱정을 최소화했다는 것도 이 요법이 가진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체내 어혈이 제거되면서 뇌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맑아져 뇌 건강과 기능 활성화에도 효과적입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한 번 고려해보세요!

뇌 혈액순환 장애로 야기된 각종 통증 장애에 시달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 원인 모를 두통이나 통증 등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금진옥액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효력 없는 진통제나 약에 의존해 증상을 키우고 있다면 금진옥액요법을 통해 혈액을 맑게 하고 뇌 기능을 활성화해 일상의 즐거움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