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병증

머리를 맑게 하는 방법, 궁금하다면!

by 풀과나무 2016. 11. 9.


흔히 스트레스를 받거나 견디기 힘든 상황을 겪어야 할 때 ‘머리 좀 식히고 싶다’ 혹은 ‘머리 좀 맑게 하고 싶다’는 표현을 종종 하곤 합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치이다보면 다소 복잡한 상태를 유지한 채 생활을 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때에는 한의학적 접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평소 머리가 맑지 못해 기억력이 떨어지고 집중력이 저하되어 업무나 학업에 지장을 받고 있다면, 혹은 항상 머리가 무겁다는 느낌과 함께 만성적인 두통이나 어지럼증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를 맑게 해주는 처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풀과나무에서는 떨어진 뇌 기능 활성화를 위한 두뇌 보약 ‘건뇌환’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건뇌환은 뇌 혈액순환 장애를 개선합니다. 또한 기억력 향상, 건만증 치료, 학습능력 증진, 손상된 뇌 세포 손상, 파킨슨병의 완화, 치매 예방 등 다양한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건뇌환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면 쉽게 수긍이 가는데요. 






건뇌환은 사향, 녹용, 당귀, 산수유, 황금, 백복령, 석창포 등 엄선된 약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배합, 환 성형, 정량 검품, 포장 등 정직한 조제 과정을 통해 환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식약청이 인증한 정품 사향을 정량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간혹 한약 복용에 부담감을 갖는 분들이 있는데요. 건뇌환은 약재를 최대한 부드러운 입자로 만들기 때문에 맛이 부드럽습니다. 


입안에서 까끌한 느낌이나 이물감이 없고 약재의 향으로 입안이 가득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자가 부드러운 만큼 흡수도 빨라 증상 개선이 이루어지는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도 건뇌환이 가진 장점입니다. 





▶뇌 신경보호 미루지 마세요!


뇌의 신경은 계속해서 파괴되며, 재생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재생되는 속도보다 파괴되는 속도가 더 빨라지면 뇌는 점점 더 퇴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뇌에 에너지원을 빠르게 보충해줄 필요가 있는데요. 건뇌환은 이 현상을 늦춰주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간혹 휴식을 취하면 되지 않겠냐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휴식도 심신을 안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몸에 통증이 생겼다는 말은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개선하지 않으면 처음에는 기능적인 문제만 발생하지만 지속되면 기질적인 문제가 되어 더 큰 질환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명한 대처로 뇌 건강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