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없애는법 확실히 하자!

by 풀과나무 2016. 8. 2.

 

 

선천적으로 폐가 약한 윤 씨(27)는 몸이 약했습니다. 그래서 직장생활을 하다가도 건강이 나빠져 일을 쉬게 되는 일이 많았습니다. 어렵게 취직한 이번 회사에서도 일이 많고 야근이 잦아지자 윤 씨는 극심한 두통을 앓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을 방문해 보았지만 머리에는 별 다른 이상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윤 씨는 자신의 두통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를 하다가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일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진단에 윤 씨는 당장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치료를 잘 하는 병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알게 된 곳이 바로 풀과나무한의원이었습니다. 한의원치료가 생소하지만 두통없애는법이 간절한 윤 씨는 당장 진료를 받고 치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단을 통해 윤 씨는 자신의 두통이 정말 폐 기능 저하에 의한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윤 씨는 풀과ㄴr무의 치료를 통해 두통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더불어 저하된 폐 기능까지 활성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폐는 전신에 산소를 공급하고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곳입니다. 즉 폐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면 몸 안에 탁한 기운이 존재하게 되고 다른 장기들의 기능이 다 저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뇌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폐에서 산소공급이 잘 되지 않으면 혈액순환이 저하되고, 이렇게 원활하지 못한 혈행은 두뇌의 활성화를 방해하며 두통을 일으킵니다.

 

이러한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의 증상은 뇌기능의 저하로 머리가 무겁고 묵직한 통증이 특징입니다. 예리한 통증보다 둔통이 더 많이 발생하게 되고 위치도 우측의 통증이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뿐만이 아니라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은 호흡이 곤란하고 손발이 저리거나 숨이 차는 증상을 동반하게 됩니다.

 

 

 

풀.과.나.무.에서는 이러한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없애는법을 위해 뇌청혈해독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두통뿐만 아니라 폐 기능 저하까지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풀'과'나'무'의 명방입니다.

 

뇌청혈해독요법은 뇌청혈해독탕을 근간으로 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진통제가 아니기 때문에 내성이나 부장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순수 한약재의 처방으로 중독성이나 간 독성을 일으킬 우려도 없습니다. 뇌청혈해독탕은 폐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뇌에 산소공급이 잘 되도록 혈행을 바로 잡아 줍니다. 때문에 근본적인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뇌 속의 압을 내려주는 뇌압조절법과 침의 작용과 한약의 작용을 병행하는 약침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들은 치료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키기 때문에 환자의 두통을 더욱 빠르게 없애주고 약한 장기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폐 기능 저하로 인한 두통, 일반적인 두통없애는법으로는 효과를 보기 힘들지만 풀/과/나/무/한/의/원/의 치료를 통해서는 충분히 완치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