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의 원인부터 잡아야

by 풀과나무 2016. 8. 1.

 

 

직장인 윤 씨(30)는 평소 생리 전후 월경성두통이 매우 심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겪는 생리통으로도 충분히 괴로운데 생리 전후 두통의 원인 월경성두통까지 앓게 되니 몸이 원망스럽기 까지 했습니다.

 

윤 씨의 월경성두통은 주로 생리시작 2일 전이나 당일에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리통과 증상이 겹치게 될 때에는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괴로웠습니다. 처음에는 약국에서 파는 두통약과 생리통약을 복용하였습니다. 하지만 곧 일반 두통약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전혀 생리전후 월경성두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판단이 서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좀 더 근본적인 치료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찾게 된 것이 풀과나무한의원의 월경성두통 치료법이었습니다. 두통의 원인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증상을 낫게 하는 풀과ㄴr무의 치료법을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결국 윤 씨는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윤 씨는 생리 전후에도 평소와 같은 생활이 가능해질 정도로 건강해졌습니다. 월경성두통 뿐만 아니라 평소 겪었던 생리통도 많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윤 씨는 풀.과.나.무.의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두통 없는 새로운 삶을 찾게 되었습니다.

 

 

 

 

생리전후 두통의 원인 월경성두통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급격한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월경 시작 전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급격히 증가하다가 생리가 시작되면 다시 감소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응을 하지 못한 신경세포와 뇌혈관이 두통을 일으키게 되는 것입니다.

 

풀'과'나'무'에서는 이러한 월경성두통을 오장육부의 기혈순환과 장기의 기능에 관련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인에 따라 신체의 기혈순환을 좋게 하고 기능이 떨어진 장기의 기운을 보충하여 월경성두통을 낫게합니다.

 

 

 

 

무엇보다 생리 시에 만들어지는 어혈은 월경성두통과 피부트러블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어혈이 사라지지 않는 한 월경성두통을 완치하기는 어렵습니다. 풀과나무에서는 이러한 어혈을 직접적으로 제거하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바로 뇌청혈해독요법입니다. 뇌청혈해독요법은 김제영 원장이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해 자체 개발한 뇌청혈해독탕을 근간으로 합니다. 일반적인 두통약처럼 단순한 통증감소와 진통만을 목적으로 한 약이 아닙니다. 월경성 두통의 원인이 되는 어혈을 녹여 풀어내고 뇌혈류 순환을 개선합니다.

 

 

 

 

더불어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대장의 독소 등의 전신의 문제를 골고루 치료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신의 균형을 잡아주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생리 전후 두통의 원인 월경성두통의 재발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순수 한약재에서 성분을 추출하여 경혈에 주입하는 약침치료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생리 전후 월경성두통의 증상을 줄여줄 뿐 아니라 전신의 생리통을 개선하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생리 전후 월경성두통, 어렵게 참을 필요 없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의 치료를 통해 완전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