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오른쪽 뒷머리 통증 해결하고 싶다면?

by 풀과나무 2016. 7. 21.

 

 

"저는 올해 45세로 두통이 아주 심합니다. 두통이 시작된 것은 약 1년 정도가 넘었고, 심하게 아플 때가 종종 있습니다. 처음 아프기 시작하면 뒷머리서부터 아프다가 거기서 더 심해지면 앞쪽으로 아픈 게 몰려와 머리 전체가 아픕니다. 예전에는 간간히 오른쪽 뒷머리 통증만 찾아왔는데 요즘은 왼쪽 두상은 빼고 오른쪽 머리와 얼굴과 코 주위까지 아픕니다."

 

 

 

 

이처럼 직장인을 비롯한 많은 현대인들이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혈압이 높다든지 뇌종양이 생겨 두통이 오는 경우도 있지만,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한 두통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죠.

 

잠을 못 자고 피로를 느낄 때 두통이 오거나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것만 보아도 쉽게 두통이 찾아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한 이유 없이 머리가 터질 것처럼 심한 두통을 겪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처럼 머리가 아픈 것처럼 참기 어려운 고통도 없습니다. 우리 몸의 지시체계라 할 수 있는 머리에 고통이 따른다면 누구나 괴로움을 호소할 수밖에 없을 테죠.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른쪽 뒷머리 통증 등과 같은 두통이 나타났을 때 진통제를 먹거나, 그저 참는 정도에 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치료 없이 방치할 경우, 만성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에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오른쪽 뒷머리 통증 자신의 두통 증상의 원인을 명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풀과나무에서는 혈액 내 노폐물을 두통의 근본적인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뇌에 양분이 들어가는 과정에서 노폐물까지 함께 들어가 머리에 통증을 지속적으로 일으키게 되는 것이죠.

 

이 경우 체내의 탁한 피를 몸 밖으로 빼내고, 뇌에 맑은 피를 생성시키는 생약 성분의 약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혈액부터 맑게 해줘야 합니다.

 

 

 

 

탁한 어혈을 제거해 혈액순환이 좋아지도록 해 통증을 감소시키는 뇌청혈 해독을 통한다면 증상을 완화시키고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혈액 내 노폐물 제거는 두통 치료의 지름길로 만성적으로 통증에 시달리는 경우라면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꼭 적극적으로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