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럼증.. 머리가어지러워요

by 풀과나무 2013. 3. 14.

어지럼증.. 머리가어지러워요

 

 

10대 여자인대요 ㅠ누었다가. 일어나도 어지럽고 앉았다 일어나도 어지럽습니다. 근대 제가 조금 늦게 잤낫다 늦게 일어납니다 밥도 하루2끼 정도 먹고요 한끼만 않먹어도 토할것처럼 어지럽다가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지고 밥이 잘 않들어가고요 가끔씩 밥을 먹엇는데도 밥을않먹은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운동은 방학이라 슈퍼갈때 빼고 집에만잇거요..귀차니즘이라...식습관에 문제가 잇는건 알겟는데.. 머리가어지러워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앉거나 누웠다 일어날 때 어지러운 것은 대부분 비위의 기가 허했을 때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비장은 소화를 통해 얻어진 맑고 깨끗한 기를 머리위로 올려서 뇌를 자양해야 하는데 비위(비장과 위장)가 약해지면 이 작용에 문제가 생겨서 머리가 어지럽게 됩니다.

 

또한 비위(비장과 위장)는 팔다리를 주관하는데 운동을 하면 비위가 건강해지고 가만히 있으면 이 비위가 무력해집니다.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비위가 약해졌는데 이때 일어서면 비장이 힘이 없어서 기를 머리위로 쏘아올려 주지 못하기 때문에 어지럼증이 옵니다.

 

또한 비위가 약해지면 음식 생각이 없고 소화도 되지 않고 약할 수록 음식 냄새가 싫어집니다. 이때는 비위를 튼튼히 하는 치료를 받으시면 어지럼증과 소화계통의 질환들이 모두 해소가 됩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팔다리를 움직이는 운동과 규칙적인 식생활이 선행이 되어야만 합니다.


어지럼증 치료 프로세스

 

1. 뇌청혈 해독 요법
어혈을 제거하고 동시에 피를 맑게 생성해주는 요법 적용

 

2. 환약 요법
근본적인 장기의 이상을 치료하는 환약을 수시로 복용

 

3. 운동 요법 지도
생활에서 활용할수 있는 운동 요법을 지도

 

4. 장 연동 요법
비위(脾胃)와 대장의 운동을 원할하게 하여 영양분을 잘 보내주도록 하는 요법

 

5. 목당기기
팔을 머리위로 하여 손가락끝이 반대편 귀위에 닿을 정도로 하여 가볍게 당겨줌..

 

6. 배 내밀기
배를 최대한 내민 다음 천천히 힘을 빼면서 다섯을 헤아린다.

 

어지럼증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머리가어지러워요' 라는 증상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증상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어지럼증치료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