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러움 증상이 너무나 심각해요..어지러움 증상이 너무나 심각해요..

Posted at 2013.03.14 14:25 | Posted in 어지럼증

어지러움 증상이 너무나 심각해요..

 

 

여자입니다. 어지러움증상이 도대체 사라지지가 않네요 ㅜㅜ 정말 누우면 빙글빙글 돌구요 고개만돌려도 어지럽구요 걸을때도 휘청휘청하면서 걷구요 제가 참을성이 좋아서 나아지겠지 하고 잘참았는데 너무 어지러워서 벽잡고 움직이고 주저앉고 울렁거리고 그래서 이비인후과갔었는데 스트레스받고 피곤해서 그렇다구 약지어줄테니까 먹구 다시 오랬는데 약먹을땐 그렇게 어지러움 증상이 심하지 않아서 그냥 나아진건가 하구 안갔는데 다시 또 심해졌네요

 

이비인후과가면 또 약지어줄것같고 고칠수는 없는건가요 정말 어질어질@_@  죽겠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생리주기 정말 불규칙하구요 (2-3개월 안하는것은 기본입니다 ㅠㅠ) 비염증상도 있어요 ㅠㅠ 숨쉬기가 약간어렵고 코가 막힌느낌? 냄새도 잘 못맡아요 .. 술,담배 하나도 안하구요 요즘들어 새벽4-5시에자서 오후에 일어나고 약간 학교다닐때랑 패턴이 달라지긴했어요 ㅠㅠ

 

 

혹시라도 어지러움이 올때 눈앞이 깜깜해지고 손발이 차갑고 두통이 심하시다면 병원에 가셔서 정밀 검사를 받아 보셔야 합니다. 이런 증상이 없으시다면 몇 가지 원인을 생각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어지러움은 한의학에서 볼때 풍(바람) 과 연관이 매우 깊습니다. 또한 이 풍은 간장과 거의 함께 붙어 다닙니다.

 

풍이란 것은 바람인데 이것은 열이 나면 또 바람이 세차게 불어댑니다. 그래서 열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주로 간의 화가 풍과 함께 머리 위로 올라갔을 때 어지럽습니다. 간의 화를 동하는 것은 간혈 부족과 간의 양기운이 상승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열로 인해 바람이 부는 경우는 주로 비위가 약재셔서 생긴 담음이 쌓여 열로 변하여 바람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구역질이 나는 경우가 많고 평상시 소화불량과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한 점이 특징 입니다.

 

또한 요즘 생활패턴이 바뀌게 되면 비위가 약해져서 담음이 생기기 쉽고 냄새를 못 맡는다는 것은 폐의 기운이 저하되었는데, 폐의 기운은 그 어머니가 되는 비위의 허손이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위가 약해서 온 담음이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고 간의 화가 오를 때도 비위 허손이 옆에서 거들어서 증상을 더 악화시키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모르나 담음이 그 어지러움 증상을 악화시키는데 꼭 일조를 하기 때문에 위장기능을 상하지 않게 하는 음식조절과 생활습관 개선이 꼭 필요한 때라 생각됩니다.

 

어지러움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증상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어지러움 증상의 완화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 어지럼증에 대한 고민해결이 필요하다면?  클릭]

 

  1. 귀 반고리관이상 즉 평행기관이상 부산에사신다면 동명의원으로 가셰요 전문병원임.
    푹자면 좋아질수도있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