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음주후 두통 대처하는 방법!

by 풀과나무 2016. 7. 14.

 

 

모임을 좋아하는 대학생 윤 씨(22)는 언제나 다양한 모임을 주도해오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을 잘 리드하는 성격을 타고난 윤 씨는 술자리에도 자주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윤 씨에게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음주후 두통 증상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유독 음주후 두통이 심한 윤 씨는 대학교 입학 후 술자리에 참석하게 될 경우에는 항상 약국에서 파는 숙취해소제를 먼저 복용했습니다. 지인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렇게 숙취해소제를 미리 복용할 경우 다음 날 숙취가 없거나 두통증상이 심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깨질 듯이 아파오는 두통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윤 씨는 자신의 음주후 두통이 숙취와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지런히 인터넷을 통해 두통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방문하게 된 곳이 풀과나무한의원이었습니다. 그리고 풀과나무의 치료를 받고 두통에서 완전히 벗어난 지금은 두통에는 무조건 풀'과'나'무'한'의'원' 치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풀과ㄴr무는 어떠한 방법으로 윤씨의 음주후 두통을 낫게 했을까요? 먼저 음주후 두통은 술로 인해 뇌압이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것이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뇌압을 떨어뜨려주는 뇌압조절법이 큰 도움이 됩니다.

 

두개골 내의 압력이 높은 상태에서는 아무리 좋은 약을 복용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뇌압조절법을 통해 뇌 속의 압을 내려줘야 합니다. 또 뇌압조절법은 풀과나무의 노하우가 담긴 침법으로 뇌압을 내리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이러한 치료 후에는 무겁던 머리가 가벼워지고 두통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눈이 밝아지며 뒷목이 뻐근해 불편했던 증상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술을 자주 먹거나 장기간 먹는 분들은 혈관의 탄력성이 떨어져 약간의 음주에도 두통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술로 인해 피곤해진 혈관의 탄력성을 함께 회복시키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간의 기능을 높여주고 혈을 맑게 하는 치료를 통해 음주 후 두통과 혈관의 문제를 함께 개선합니다. 환자의 건강상태와 두통증상, 특징 등을 꼼꼼하게 고려한 뇌청혈해독탕의 처방을 중심으로 한 뇌청혈해독요법이 진행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풀/과/나/무/의 10년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해 자체 개발된 명방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두통 증상을 줄이는 두통약과는 전혀 다른 약입니다. 두통의 원인인 혈관의 어혈을 직접적으로 개선하고 뇌혈류순환을 낫게 합니다. 또 어혈이 생기는 원인인 위 기능 저하, 간 기능 저하, 신장의 무력 등을 낫게 하여 전신이 건강해지도록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뇌청혈해독요법은 음주후 두통의 재발률을 낮춰줍니다.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음주 후 두통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풀/과/나/무/한/의/원/의 치료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