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이 심할때 뇌청혈 해독이 답이다!

by 풀과나무 2015. 12. 29.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한번씩은 겪고 있는 질병이 바로 두통입니다.
흔히 우리들이 겪는 고통은 머리가 열이 나면서 터질 것 같거나 눈썹 주위가 심하게 아프거나
욱씬거리거나 하면 참거나 약으로 해결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위험한 일입니다. 두통이 심할때와 같은 증상을 자꾸 놔두게 되면 중풍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어 초기에 고치지 않으면 안됩니다.

 

 

두통이 심할때는 원인을 알아야 치료를 할수가 있겠지요,

원인으로는 소화가 안되서 섭취한 음식물이 제대로 섞이지 못하는 경우 소화기 장애가 있어서 두통이
오기도 하고, 음주나 흡연,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에 간의 기능이 이상있을 때

 

상대적으로 열은 위로 올라가 머리에 뭉쳐 두통이 오게돼 순화기 장애가 있을 때, 교통사고 외 뇌에 충격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가해요인에 의해 유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원인들 때문도 있지만 어혈을 풀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어혈은 혈액과 몸속에서 생긴 노폐물이 뒤범벅이 되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시간내 산소공급이 약하거나 거두어온 조직의 노폐물을 갖다버리자 못하면 어혈이 생깁니다.

 

이걸 풀어주기 위해서는 풀과 나무 한의원에서 하는 뇌 청혈 해독 요법이 있습니다.
머리에 쌓여있는 탁한 피를 청소해 뇌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줍니다.

 

10여년 동안 임상연구 끝에 개발된 치료제가 바로 뇌 청혈 해독탕입니다.
뇌 청혈 해독탕은 진통제가 아니고 증상의 원인을 찾아 치료해주는 치료제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재발률이 낮습니다.
두통과 관련된 장기인 심장 위장 간장등 기능을 개선해 면역기능을 강화 시켜 주기 때문에
재발률을 낮출수 있습니다.

 

뇌압 조절 치료나 어혈 치료는 치료 효과를 높여주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뇌청혈 해독탕은
복용하는 것만으로 잘 나을수 있습니다. 바쁜일상으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시간을 절약하여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뇌청혈 해독탕은 김제영 원장이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하여 자체 개발한 명방입니다
3년 이상된 만성두통, 어지럼환자 368명에게 1-3개월 투여해 실험하였습니다. 368명중 329명의 환자분들이 80%이상의 증상이 없어지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미국국립 보건원 만성 두통 통증 지수를 이용해 측정한 결과를 분석하였습니다.

 

더 정확한 치료를 위해 세부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경락 이완 요법이라고 해서 전신 경락의 순행을 원활하게 하여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는 요법입니다. 한약재에서 정체, 추출하여 침을 놓은 자리에 약물을 극소량으로 주입해 침의 작용과
한약의 작용을 병행하는 치료로 극대화시켜 주는 약침요법도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뇌 속의 압을 침을 이용해 정상으로 낮춰 이와 함께 혈액순환을 돕고 통증을 제하는 치료법으로 눈이 밝아지며 뒷목의 뻐근함이 해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이것이 뇌압 조절법입니다.

 

두통은 각기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됩니다. 그리고 각 사람마다 느끼지는 고통에 강도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고 그에 맞는 치료법으로 치료를 해야 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여러 가지 케이스를 어떠한 경우에 두통이 오는지에 대해 10년이 넘도록 진료해오면서 치료법을 연구하였습니다. 이처럼 두통이 심할때는 불편한점이나 의심이 되시면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온리인상담이랑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신속하고 정확답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