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설사 증상

by 풀과나무 2013. 2. 4.

두통 설사 증상

 

 

일주일 전부터 두통및 설사 증상이 계속됩니다 밥을 먹어도 토할것 처럼 울렁거리고 미슥거리고 밥을 먹질 않아도 마찬가지로 속이 안좋습니다 두통약을 먹어봐도 두통은 낮질 않고 소화제를 먹어도 울렁거림이 멈추질 않습니다

 

두통과 설사가 있으신데 더 중요한 것은 몸이 으슬으슬 추운 오한, 즉 감기기운이 있고 없고가 더 중요합니다. 만약 감기기운이 없으시다면, 위장기능을 다스리면 설사도 멎고 두통도 사그라들 것 같습니다.

 

 

일주일 정도 되셨다는데... 초기였다면 한방 소화제에 까스활명*를 드시면 쉽게 나셧을 텐데요... 위장기능이 저하되면 위장에서 담음이라는 독소를 내뿜는 노폐물이 발생합니다.


( 담음은 한의학적 개념입니다 )  이 담음이 위장에 머물면 소화불량, 속 그득함, 매스꺼움, 구토를 유발하고 담음이 심장 밑에 위치하면 마음이 울렁울렁 거리고 불안불안 합니다. 또한 밤에 무섭고 잠이 잘 안오는 불면증이 옵니다.

 


그리고 이 담음으로 인해 두통이 발생하면 머리가 무겁고 띵하고 멍하며 마치 두건으로 머릴 감아놓은 것과 같은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한방에서 말하는 담음에 병증 많이 유사합니다. 한의원에 가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시리가 생각됩니다.

 

상담누적건수 4300 *^^*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의 긴장성 두통치료를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