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역삼역한의원 두통치료 뇌청혈해독요법과 함께

by 풀과나무 2022. 8. 29.

 

두통은 우리의 일상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조금만 몸 관리에 소홀하면 이때다 싶게 찾아와 그렇지 않아도 힘겨운 하루를 더욱 괴롭게 하는데요. 진통제에 의존하는 것도 하루 이틀. 하루가 멀다 하고 찾아오는 지끈거림은 일상은 물론 삶의 균형 자체를 위태롭게 하기 충분합니다. 

 

 

미처 몰랐던 두통 원인
풀과나무에서 찾아보세요!



아무리 익숙한 증상이라도 해도 지끈거림이 장시간 지속되면 슬슬 신경이 쓰이지 않을까 합니다. 통증 강도가 유난히 높은 날은 뇌질환 때문은 아닐까 하는 불안감도 들지 않을까 싶은데요. 때문에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는 큰맘 먹고 관련 기관을 방문해 mri, ct 등의 검사를 받아보시도 하셨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mri, ct 등의 검사에서 머리가 아픈 이유 찾으셨나요? 아마도 뇌에는 큰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들었던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다행스러운 일이죠. 뇌질환의 걱정에서 벗어나게 된 것이니까요. 다만 여전히 계속되는 두통은 일상생활에 큰 걸림돌인데요. 이때 역삼역한의원 풀과나무에 함께 하신다면 어떨까 합니다. 

 

 

풀관나무에서는 좀처럼 개선될 기미가 안 보이는 두통의 이유를 머릿속 대사 피로물질에 의한 뇌혈액순환 장애와 뇌압 상승 때문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피로, 잘못된 식습관, 흡연 등 인체에 가해지는 유해한 자극들이 수년에 걸쳐 진행되면 체내에 노폐물의 일종인 피로물질이 만들어집니다. 한의학에서는 이를 어혈, 수독, 담음 등으로 표현하고 있는데요. 이들 노폐물이 혈관 속에 정체되어 쌓이면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받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혈액을 통해 전달돼야 할 산소와 영양소가 뇌혈관에 충분히 전해지지 않게 되는데요. 또한 뇌혈류장애로 뇌압 또한 높아지게 됩니다. 이로인해 머리가 아프게 되는 것이죠. 

 

 

뇌청혈해독요법으로 머리를 맑게!



뇌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고 정체된 혈액순환을 바로잡기 위해 역삼역한의원 풀과나무에서는 뇌청혈해독요법을 진행합니다. 20년 동안 관련 환자 분들을 진료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본원의 두통치료법으로 뇌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면역력을 좋게 해주는 처방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러 치료법 중 뇌청혈해독탕약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풀과나무의 청혈 탕약은 뇌 혈관 속 노폐물을 녹여 배출시키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건강한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면 지끈거리는 통증 또한 자연스럽게 개선이 되죠. 뇌압 또한 안정 되면서 머리가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환자 분 개개인의 체질과 통증 정도를 고려한 맞춤 처방으로 약 복용만으로 치료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도 본원의 청혈 한약이 가진 장점으로 꼽힙니다. 여러 차례 내원해야 한다는 부담도 없죠. 

 

 

물론 한약의 힘을 강화하고 좀 더 빠른 일상 회복을 돕는 다양한 치료까지 병행한다면 더욱 좋은데요. 풀과나무에서는 뇌혈류 장애로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좀 더 안정적으로 내려주는 뇌압조절, 통증 완화를 돕는 약침, 장부의 기운 회복을 돕는 해독치료, 경직된 근육의 긴장을 풀고 혈류량을 높여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매선요법 등의 처방들을 적극 활용합니다. 

 

 

맑은 하루, 포기할 수 없죠!



어느 한 곳 아프지 않은 맑은 하루. 우리가 바라는 보통의 일상이 아닐까 합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라 당연히 그래야 하는 하루 말이죠. 바쁜 일상에 쫒겨 생활하다보면 불편한 곳 한 두 곳은 있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지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맑은 하루가 우리의 당연한 하루여야 함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매일매일이 지끈거린다면 지금 역삼역한의원 풀과나무에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