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한약치료로 근본 원인 해소해볼까?

by 풀과나무 2017. 8. 21.


“진통제도 듣질 않고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두통 때문에 고생 중입니다. 두통이 시작되면 워낙 심하고 오래 가서 좀처럼 일에 집중할 수가 없을 정도고요. 어깨와 목의 통증도 있는 편이고, 만성피로에 어지러움까지 겹쳐서 가벼운 일상생활조차 어렵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주 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픈 환자들이 무척 많습니다. 그러나 머리가 아픈 증상이 있어도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일에 치이다 보니 아프면 진통제를 먹고, 피곤하면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생활. 이런 생활이 계속되다 보면 어느새 무척 심해져버린 만성두통 증상을 갖게 됩니다.

 

 

▶두통 참으면 만성두통 된다

현대인들은 두통 발생 빈도가 매우 높습니다. 지나친 업무나 각종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수면부족 등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두통이 시작될 때마다 진통제를 복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것은 근본 해결책이 되어주지는 못합니다. 일시적인 두통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는 있으나 결국 두통 원인은 그대로 남아 두통이 만성화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두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상들을 겪고 있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사례에서처럼  목덜미통증, 어깨통증, 어지럼증, 만성피로가 동반된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증상이 해결되지 않고 장기회된 경우 우울증, 불안장애, 불면증 등 정신과 질환도 동반할 우려가 있습니다.

두통이 만성화되기 전에 치료해야 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만성두통 원인 치료를 도와 두통과 함께 나타나고 있는 증상들까지도 모두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수반된 증상들은 근본적으로 두통이 원인이므로 두통원인을 해결하면 나을 수 있습니다.

 

 

▶두통한약의 놀라운 효과

뇌청혈해독탕을 중심으로 뇌청혈해독요법을 실시하면 두통원인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는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개발된 한약으로 1일 3회 복용하면 뛰어난 만성두통 치료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두통은 물론 동반증상까지 해결하는 뇌청혈해독요법은 부작용이 없습니다. 증상만 없애는 진통제와도 차원이 다릅니다. 순수 한약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환자에 따라 맞춤 처방되어 원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통 원인을 없앤다면 두통은 물론 어지럼증, 구역감, 만성피로, 안구 피로 등의 증상도 재발하지 않게 됩니다. 두통과 관련된 장기인 심장, 위장, 간장 등의 기능도 개선하기 때문에 전신 건강을 찾을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간편하고 안전한 두통한의원 치료의 뛰어난 치료율

직장인 환자나 수험생두통 환자의 경우 병원을 자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물론 뇌압조절법 등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치료로 만성두통치료 효과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어려운 경우 뇌청혈해독탕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으로도 만성두통 치료에 충분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통 치료는 원인을 찾아 개개인에 맞는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정확한 만성두통 원인 치료를 책임지며, 아울러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환자가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