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킨슨병 증상 빨리 잡아야한다!파킨슨병 증상 빨리 잡아야한다!

Posted at 2016.07.21 15:45 | Posted in 파킨슨병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 라는 명언을 남긴 복싱계의 전설, 무하마드 알리는 향년 7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무하마드 알리는 당대 최고의 복서이자 당시 인종차별에 맞선 훌륭한 인권운동가로 많은 이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100세 시대인 현대에서 그의 나이는 그리 많은 나이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그가 세상을 뜬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그의 파킨슨병때문이었습니다. 무하마드 알리는 은퇴 이후 3년 만에 파킨슨병을 진단받고 투병기를 이어왔습니다.

 

 

 

 

파킨슨병은 보통 60세 이상 노인들에게 발견되는 질환입니다. 한방에서는 기의 변화가 파킨슨병 증상을 일으키는 한 요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킨슨병을 더욱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그 증상들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여 치료해야합니다.

 

파킨슨병의 초기 증상으로는 피로, 불쾌감, 기력이 떨어지는 느낌 등이 있습니다. 파킨슨병 증상은 점진적으로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환자분들이 초반에는 자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조금 더 진행되면 한쪽 팔이 쑤시거나, 얼굴 표정이 굳는다거나, 손가락을 떠는 증상 ,한쪽 손의 힘이 떨어지는 듯한 증상들이 일어납니다. 이는 기혈의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때 나타나게 됩니다. 즉 조직적으로 기혈이 잘 공급되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몸이 반응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파킨슨병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기혈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파킨슨병 환자분들의 치료를 위해 몸 전체의 기능을 정상화시키고 병의 진전을 막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파킨슨병의 제반적인 증상을 없애주며 상태를 호전시키게 됩니다.

 

 

 

 

무엇보다 풀.과.나.무.는 뇌 질환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한의원이기 때문에 두경부 문제로 일어나는 파킨슨병의 증상을 점차적으로 호전시키고 노화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체내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파킨슨병 증상을 호전시킵니다.

 

이는 뇌청혈해독탕의 처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뇌청혈해독탕은 기혈순환 장애의 원인인 어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그리고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간 기능 저하 및 양기부족 등의 문제를 해결해 파킨슨병 증상을 줄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체내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환자의 전신건강을 좋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파킨슨병 환자의 체질과 특징에 맞추어 전문적인 파킨슨병치료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개개인의 증상과 원인에 따라 간신음허, 기혈양허, 형허생풍, 간양화풍, 기체혈허 치료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더욱 효과적으로 환자의 부족한 기운을 채워주고 넘치는 기운을 뽑아내주기 때문에 기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파킨슨병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파킨슨병의 진행을 늦출 수 있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