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치료 어떻게 하셨나요? 이제 한의원에서 치료해보세요

by 풀과나무 2016. 6. 14.

두통은 우리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질환 중 하나입니다. 주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으로 사람들은 가볍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방치를 하게 되는데 장기간 방치를 하게 되면 두통은 만성이나 중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두통치료는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통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단순하게 머리통증만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증상도 함께 동반되어 나타나는데요. 구토, 눈통증, 어지럼증, 속울렁거림,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발생했다면 한의원에 가셔서 두통치료를 해야 합니다. 먼저 두통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어떤 원인으로 나타나는지부터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많이 아는 것은 머리통증만 보고 뇌에 문제만으로 다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이 제대로 소화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 우리 몸에 불필요한 수분으로 담이 형성되는데 이렇게 되면 혈행을 막아 두통을 발생하게 됩니다.

 


두 번째 원인은 순환기장애로 인해 생기는 두통입니다. 한의학에서 심장은 화기, 신장은 수기라 하며 이들의 부조화는 배꼽을 중심으로 위쪽은 화기가 모이게 됩니다. 열은 상대적으로 위로 올라가 머리에 뭉치는데 이때 두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절제한 음주나 흡연, 과도한 스트레스 또한 간의 정상적인 해독기능을 상실시키며 간에 나쁜 열이 쌓이게 돼 두통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원인의 의해 나타나는 두통은 두통치료 또한 증상에 맞는 치료를 해야 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 두통치료 전문한의원인으로 두통의 원인 어혈을 치료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혈액은 몸에 영양물질 전달과 산소공급을 하고 그리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데 이러한 기능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못하면 바로 어혈이 생깁니다.

 


어혈은 각종 검사를 해도 원인을 찾을 수 없으며 기분 나쁜 통증을 유발하는데 풀과나무는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없애 뇌혈류 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심장의 불균형, 대장의 독소, 위 기능 저하 등 원인을 개선해주는 두통치료제입니다.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뇌청혈 해독요법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으로 두통환자 증상이 80% 이상 없어지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두통치료는 풀과나무에서 해결해보세요.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