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병원 많이 고민하지 마세요!!

by 풀과나무 2016. 6. 15.

사람들은 항상 바쁜 일상 속에서 살아갑니다. 현대사회를 살아가다보면 일적으로나 각박한 세상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과로 등으로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며 나도 모르게 예민해집니다.

 


이렇게 머리에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바로 두통입니다. 두통은 누구나가 다 아는 질환으로 내 주변에 한 번씩은 경험합니다. 단순한 두통은 오래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처음에 발견하면 두통병원에 가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통병원에서는 두통은 단순한 두통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증상 또한 머리통증만 오는 것이 아니라 구토, 어지럼증, 메스꺼움, 이명 등이 함께 나타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두통을 뇌의 문제로만 보지 않습니다. 두통의 원인은 소화기장애, 간 기능 이상, 순환기장애, 어혈 등이 있습니다. 우리가 음식을 먹고 소화가 잘 되지않을 때 몸에 불필요한 수분이 쌓이게 되는데 이때 담이 형성돼 혈행을 막아 두통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순환기장애가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심장은 화기, 신장은 수기라고 합니다. 이들의 부조화는 위쪽은 화기가 모이고 아래쪽은 수기가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가슴이 답답하고 뒷목이 뻣뻣한 두통이 옵니다. 열은 상대적으로 위로 올라가 두통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어혈을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혈은 한방에서 찌꺼기혈액, 탁한혈액, 멍든 혈액이라고 불립니다. 이유는 혈액은 영양물질을 전달과 산소공급을 하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면 혈액이 뭉쳐 노폐물과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깁니다.


어혈은 각종 검사와 혈액검사를 해도 원인을 찾을 수 없으며 방치하면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발생하여 우리를 괴롭히게 됩니다. 두통병원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 뇌청혈해독탕으로 치료합니다.

 


뇌청혈 해독요법은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없애줘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위 기능저하, 심자으이 불균형, 대장의 독소 등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뇌청혈해독탕은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제 두통병원에서 치료하여 두통에서 벗어나보세요. 풀과나무한의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