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3일째 통증이 오네요 두통원인 및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by 풀과나무 2014. 4. 8.

한 3일째 두통이 지속되는데요.. 최근 한 3일동안 눈바로 위쪽에 이마쪽에가 아프거나 아니면 눈을 쫌 강하게 깜빡이면 머리 딱 한곳이 아프거나 두통이쫌 잇는데요. 제가 저번에 충청도를 갔는데 그때 차안에서 살때 옆으로 쭈구려서 잣거든요.

 

 

그리고 그때 당일치기로 갔다왔기때문에 피곤해서 그런거도 있고 쭈구려서 자다보니 팔도아프고 목도 아프고 그랬어요. 그리고 어깨랑 목부분이 뭉쳐서 피가안통해서 그런건가요 ? 아니면 제가 방학이라서 친구들이랑 몇번 놀러나가는거 말고는 거의 학원에서있다가 운동도안하고 바로 집에 계속 잇거나 그랫거든요.

 

엄마는 그런거 같다는데 운동을 안해서 뇌에 바람을 안쐬어줘서 머리가 아픈것도 두통의 원인이 되나요 ? 원인 좀 가르쳐주세요 심한 두통은아닌데 그래도 제 몸이라서 그런지 신경이쓰여서요 ! ㅠㅠ 아!! 치료방법도 알고싶어요~

 

 

안녕하세요 눈 바로 위쪽 이마나 눈썹이 난곳이 아픈 것이라면 이는 위장기능 저하나 담 으로 인한 두통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며칠전에 차안에서 힘들게 주무시고 피로를 많이 하신후로 발생하셨다면 몸의 면역력 저하로 인해서 기혈순환 장애를 초래하여 담이 발생하셨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몸에 순환을 좋게 하는 운동이나 환기를 통해서 어느정도 해소가 되기도 하고, 담을 없애는 진피차나 한방 진료를 통해서 생긴지 오래지 않은 담은 곧 제거가 되실 수 있습니다. 단, 위장기능을 상하게 하는 두통약 복용은 소화기능이 좋지 않다면 두통을 장기간 앓게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오셔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직접 뵙고 그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원에서는 뇌청혈 해독요법을 통해 이러한 두통을 치료하고 있으니 한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치료는 상담 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 ?별거 아니겠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계속반복되는 증상과 두통의 강도가 심하다면 이는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됩니다!!

 

 상담누적건수 47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두통 원인 및 치료방법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or 전화를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