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부평어지럼증한의원. 더 이상 흔들리지 않을 방법

by 풀과나무 2018. 11. 6.

스트레스나 피로 속에서 생활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눈을 질끈 감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때 지끈거리는 통증과 함께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워낙 흔하게 나타나는 탓에 큰 문제로 인식하는 경우는 별로 없지만(또 금방 해소되기도 하고) 증상이 수시로 반복된다면 좀 더 신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몸 내부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경고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지럼증, 스트레스 때문만은 아니다?

자신을 비롯해 주변 공간, 사물은 움직이지 않고 멈춰 있는데 마치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일련의 현상을 어지럼증이라고 합니다. 어질어질하고, 멍한 기분에, 멀미, 오심이나 구토가 나타나는가 하면 눈앞의 사물이 떨려 보이거나 두 개로 보이는 등 여러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그렇다면 이들 증상이 잠시 나타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속된다면 어떤 문제 때문인 걸까요?

 

 

일반적으로 어지럼증은 몸의 평형을 유지하는 신경계에 이상이 생겨 발생합니다. 크게 말초성과 중추신경계 이상, 자율신경계 이상, 심리적 원인 등에 의해 발생이 되는데요. 이석증, 메니에르병, 전정신경염, 뇌한허혈, 소뇌질환, 편두통, 공황, 불안장애와 같은 심인성 질환 등 관련된 질환 역시 여러 가지입니다. 때문에 이를 제대로 진단하기 위해서는 이과, 내과, 신경과, 정신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필요로 하기도 하죠.

 

 

사실 문제는 일련의 검사에서 별다른 이상을 찾지 못했음에도 증상이 지속될 때가 적지 않다는 것입니다. 환자 입장에선 당혹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이때는 몸 전반의 건강 상태를 점검해야 하는데, 장부의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것은 아닌지 살펴야 합니다.

 

 

스트레스나 피로 등으로 인체 면역력이 떨어지면 장부 역시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한 노폐물이 제대로 처리되지 못하고 체내에 쌓이게 되는데요. 특히 혈관 내에 정체된 노폐물은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이 과정에서 혈액을 통해 공급돼야 할 산소와 영양소가 뇌에 충분히 전달되지 못하게 되면서 어지럼증과 같은 증상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문제가 되는 혈관 내 노폐물 제거를 위해 부평 어지럼증한의원 풀과나무에서는 한약인 뇌청혈해독탕을 처방하고 잇습니다. 10년 동안 여러 유형의 어지럼증 환자들을 치료하며 얻은 경험과 임상,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한 탕약으로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깨끗한 혈액이 전신을 구석구석 순환하면 어질어질한 증상이 개선되면서 장부의 기능과 면역력 또한 자연스럽게 회복이 되는데요. 이는 몸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증상이 발생하지 않는 몸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환자의 상태를 충분히 고려한 맞춤처방으로 잦은 내원 없이 약 복용만으로 증상 개선을 가능하게 했다는 점도 탕약이 가진 장점입니다.

 

 

여기에 더해지는 뇌압조절법은 치료 효과를 더욱 끌어올려주는데요. 뇌 혈류 장애로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일정 수준으로 낮춰주면 무겁던 머리가 가벼워지면서 눈이 밝아지고 뒷목의 뻐근함이 해소되는 결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지럼증 때문에 흔들리지는 마세요!

살다보면 수많은 것들이 나를 흔들어댑니다. 이겨내는 게 쉽지 않죠. 이런 가운데 어지럼증까지 더해진다면 일상은 더욱 휘청할 것 같은데요. 어지럼증 때문에 흔들리는 일은 없도록 세심한 주의와 현명한 대처,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빙글빙글 도는 세상이 마음까지 흔들고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부평 어지럼증한의원 풀과나무에 상담을 요청하세요. 흔들리지 않는 일상을 되찾을 때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