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원인은 두통치료한의원에서 개선하세요

by 풀과나무 2016. 6. 27.

일생상활에서 느끼는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두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두통은 처음에 가벼운 통증으로 시작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통은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이 더 심해집니다.

 


이렇게 두통이 심해지는 것은 두통원인을 파악하지 못하고 진통제를 먹거나 참는 것으로 해결하기 때문입니다. 두통증상은 머리통증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뇌에 문제만을 생각합니다. 두통원인은 다양하며 종류 또한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통치료한의원에서 두통원인을 정확하게 알고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통치료한의원에서는 두통원인을 뇌로만 접근하지 않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원인에 맞게 치료를 합니다.


두통원인은 음식을 섭취하는데 제대로 섞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 몸에는 불필요한 수분으로 담이 생기는데 담은 노폐물을 말합니다. 이 노폐물이 혈행을 막아 두통이 생기는데 소화기장애로도 두통이 생깁니다.

 


그리고 간은 우리 몸에서 해독장용을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무절제한 음주와 흡연, 과도한 스트레스, 독성이 강한 약물 오남용 등이 원인으로 정상적인 간 해독기능이 상실되면서 나쁜 열이 간에 쌓여 경락을 통해 두통이 발생합니다.


두통원인은 순환기장애로도 발생합니다. 두통치료한의원에서 심장은 화기, 신장은 수기라고 합니다. 이들의 부조화는 배꼽을 중심으로 위쪽에 화기가 모이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소화가 잘 안되고 가슴이 답답하고 뒷목이 뻣뻣한 두통이 오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두통원인은 어혈 때문입니다. 어혈은 혈액과 노폐물이 뒤범벅되어 생기는 것을 말하며 한의학에서는 탁한혈액, 찌꺼기 혈액이라고 합니다. 혈액에 기능은 산소공급, 영양물질전달,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데 이러한 기능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어혈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기분 나쁜 통증이 지속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두통원인인 어혈은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대장의 독소, 심장의 불균형, 위 기능저하 등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순수한 햔약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뇌질환환자만을 연구하는 풀과나무한의원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 뇌청혈해독탕으로 두통, 어지럼증, 파킨슨병, 치매, 건망증 등을 치료합니다. 뇌청혈해독탕, 뇌압조절, 경락 이완요법, 약침요법 등으로 환자에 맞는 치료를 병하여 두통원인을 치료합니다. 궁금한 질문은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남겨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