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음주 후 두통, 가슴한가운데 통증이 있는데 병원 궁금합니다.. ㅠ

by 풀과나무 2014. 9. 12.

지난주 금요일 3차까지갔습니다.
필름이끊긴상태에서도 더먹었다고합니다.
제가 미쳤나봅니다 ㅋㅋㅋㅋㅋ

 


토요일에 잠에서깼는데 머리가 무지아프고
가슴한 가운데가 멍든것처럼 아팠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인 오늘, 아직도 머리가 조금 지끈하고 가슴 한가운데가

주먹으로 맞아 멍든것처럼 아픕니다. 속도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지만 밥 꾸준히 먹었습니다.
제 음주 후 두통.. 병원 가봐야 합니까??? 꼭 도와주세요~


아마도 음주로 인해서 역류성식도염 혹은 위염이 오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과음을 하시게 되면 간이 아닌 위장이 제일 먼저 가장 많이 상하게 됩니다.
특히 위장이 상하게 되면 위에서 분비되는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게 되어
식도에 염증을 유발시키게 됩니다.


식도에 염증이 발생되는 지금처럼 가슴이 아프다거나 가슴이 화끈데고
목에 뭔가가 끼인 듯한 증상도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 두통과 속이 아프시다는 것은 습열을 쌓이게 하는 술로 인해
위장에서 발생한 담음이 뇌를 괴롭히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있으셨다면 이참에 한의원에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하셨다면 진피차나 생강차를 드시면 좀 통증이 완화되실 수 있답니다.
갈증이 있으시다면 갈근을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제 지식이 도움이 되셨다면 풀과나무한의원에 방문하셔서 보다

음주 후 두통에 관한 전문적인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