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갑자기 두통증상 -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 -

by 풀과나무 2013. 8. 29.

제가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요 갑자기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증상이 일어날때가있어요

그게 잠깐그러는게아니라 몇시간정도 계속그래요 그 눈옆에(미간말구귀쪽) 거기가 깨질거같이 아파서 꾹 누르면 잠시 통증이가라앉다가 다시그러는데 왜이런거에요...??

 


저번에 학교에서도 이렇게 아파서 보건실을가서 체온재봤는데 아무문제도없고 그래서요... 아 그리고 낮잠을자다가 일어나면 이럴때가 많아요 그리고 누워있다일어나면 헤롱거리고 잠시앞이안보이고 쓰러질것같고 그러고 ㅠ

 

어제는 오후9시에잤는데 두시간만에깨서 밤을새고 6시에 자서 11시에 깼어요 그래서 아픈것 같기도하구... 잠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남들은 제가 편식이 심해서 야채를 안먹어서 그렇다고도 하는데 이번기회에 확실히 알아보려구요

 

질문자님께서 주신 정보는 여러 원인만 무성하게 유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직접 한의원에 가셔서 정확한 진찰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원인은 다양하나 한번 알려 드리겠으니 참고 정도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머리가 깨질 듯한 두통이 오는 때가 낮잠을 자다 일어나면 많다 하시는데,

그렇다면 낮잠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낮잠은 인체에 에너지를 저장할 기회를 주기도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특히 위장이 약하신 분들이 오래 주무시게 되면 기혈순환이 저하되고

기혈이 체하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때 상하는 기는 주로 비위의 기 입니다.

 

그리고 밤에 아프고 아침에 잠이 드신다는 것은 혈에 열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온에 문제가 없다는 것은 이것이 풍사의 침입으로 온 감기 때문이 아니라는 것을 뜻하구요.

때문에 이 정보는 불완전하지만 비위가 약해져 있고 혈이 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마르고 좀 검은 체형이시라면 혈 부족이 간신의 부족으로 인해서

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정도는 그저 참고만 해 주시고 보다 정확한 것은 한의원에 가셔서

상담을 통하여 원인을 밝히고 치료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머리가 깨질듯한 느낌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내가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인지 알기 위해서 스스로의 증상을 자가진단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담누적건수 46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두통증상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의 최근 6개월 두통치료 호전현황 살펴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