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성두통? 편두통증상? 두통치료 절실합니다..긴장성두통? 편두통증상? 두통치료 절실합니다..

Posted at 2013.07.29 15:42 | Posted in 두통

긴장성두통? 편두통증상? 두통치료 절실합니다..

 

 

저는 이제 중3이 되는 여학생입니다. 제가 6개월전부터 두통에 시달리고 있었어요ㅜ 그때 두통은 그냥 머리가 무겁고 속이 울렁거리고 짜증도 나고 그랬었어요 그리고 한 한달후에 신경외과 가서 ct 찍었거등요..


근데 뇌에는 아무 이상없고 정상이래서 아마 긴장성 두통이나 편두통이라 해서 그냥 집에 약받고 왔어요ㅜ 아무 이상없다고 하니깐 막생각안하려 그러고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그 뒤로는 가끔씩 두통이 있긴 햇지만 그냥 넘겼거든요ㅜ 근데두달 후 비염걸리고 나서는 코뒤쪽이 막아픈거예요 지금도 가끔씩 아픈데 신경도 안쓰고 있써요..


근데 중요한건 어제부터예요.. 어제부터 자꾸 머리를 흔들면 정수리 부분이 아파요.. 그냥 있을때는 두통이 심하진 않은데 흔들면 머리 윗부분이 아파요ㅜ 분명히 오개월전에는 괜찮다고 햇는데 뇌에 이상이 생겼을 가능성도 크나요?  제가 맨날 두통 두통 하니깐 엄마가 이젠 신경도 안쓰고 병원도 안가려고해요ㅜ 제가 일자목이라서 오는 두통인가 보다 햇는데  지금은 머리를 흔들면 두통이 오니깐 무섭고 두려워요..

 


이런 증상은 어떤병일때인가요? 딱히 구토나 이런건없어요ㅜ 또 검사를 해야 하나요? 돈도 많이 들고 자주 씨티 찍으면 안좋다던데!ㅠㅠㅠ 도와주세요 히유ㅠㅠㅠ

 

병원 검사상으론 이상이 없다 하는데 본인은 너무 고통스럽고

부모님께서도 병원 결과를 믿고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신다니

혼자서 얼마나 답답하고 괴로우시겠습니까..

 

현 증상은 두통이 시작되었을 때를 잘 되짚어보면 그 원인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6개월전에 머리가 무겁고 속이 울렁거렸다는 것은 한의학에서 말하는

담 두통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담이 있을 땐 머리가 무겁고 속이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눈알이 아픈 두통들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담" 은 한의학적 개념으로 양방에는 개념도 없고 치료 원칙도 없답니다.

게다가 이는 양방의 CT, MRI 상에서는 발견이 되지 않는 답니다.

즉, 당시엔 "담" 으로 인해서 두통이 왔었다는 것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비염이 오셨으니 비염이 보다 두통의 원인의 주가 되고 "담" 이 두통을 보다 악화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생각이 듭니다. 본원에서는 이러한 두통에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해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너무 걱정마시고 오셔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직접 뵙고 긴장성두통 및 편두통의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통치료는 상담 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은 누구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의 빈도가 빈번하고 그 증상과 고통이 심하다면 이것은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되는 일일 수 있는데요.

 상담누적건수 45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긴장성두통&편두통!! 두통치료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한 최신 6개월 치료현황 살펴보기 ☞ 클릭]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